라네즈 트리플 스피디 블록 SPF32/PA++ - 4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 민감성

기능면에선 참으로 멋진 녀석이 아닐 수 없습니다만...
색상면에선... =ㅁ=;; 쓴소리가 좀 나오는 군요..
아마도 인터넷 구매시 가장큰 불만이 아닐까 하네요...

우선 저는 '트리플'이라는 기능에 혹해서 산 케이스랍니다...
저처럼 게으르신분들.. 솔직히 털어보세요.. 아침에 화장하는거 귀찮죠?
네.. 그래서 사게 된거죠... =ㅁ=;

그런데.. 색상을 잘못 고른겝니다..(이-_-;런..)
늘 자연스런 메이컵을 원하는지라 역시 '자연스런 색상'을 골랐던게 화근이었죠..
한참 사용하고서야 라네즈 파운데이션 계열의 색상은 붉은기가 많이 돈다는걸 알았답니다..
아마 꼬옥~ 참고 하셔야 할거에요...

뭐.. 그외 선블록 기능은 눈에 확연히 보이는것이 아니라서 이렇다 저렇다 말은 못하고요..
(=ㅂ= 뭐.. 햇빛은 알아서 다 차단해주는거겠죠.. ->이런 무관심한 말투같으니..-_-;;)
질감은 조금 뻑뻑한 느낌이에요... 쫀득쫀득하다고 해야할까요?
아마 선블록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게다가 향까지 약간의 고무냄새같은것이 나서 더 쫀득하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네요.. =ㅁ=;;
확실히 피부는 매끈해 보여요.. 다른 제품과는 좀 달라요..

전반적으론 무난한데.. 사용감이 좀 부담스러워요.. 답답한 느낌도 들고..
무엇보다.. 색상!! +ㅁ+ 주의하세요...
자연스런 메이크업색상은 붉은기가 많으니 피부가 하얀분들은 반드시 피하세요...
난 피부가 어두운데.. 하시는분!! 네.. 가급적이면 피하세요.. 파운데이션은 조금 밝아도 되니까요...
적어도 붉은것보단 나아요.. ㅠ_뉴
'자연스런' 색상을 구입하셨다간.. 홍당무처럼 붉어진 얼굴을 만나실지도 몰라요..

기능만으론 참 좋은 녀석이지만.. 제가 가진 아이템중엔 worst 아이템이네요.. =ㅁ=;
섞어서 써야할 생각을 하니 언제 다쓰나..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만약 밝은 색상을 샀다면.. 별 4개정도는 줬을테지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