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립 모이스쳐라이져 - 모든 4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건성

핸드크림과 마찬가지로 몇년째 쓰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에요..
트는덴 뉴트로지나 만한게 없나봐요.. ^-^

다른님들이 쓰신 후기대로 참 좋아요..
금새 매끈해진 입술로 돌아오니까요..
양도 꽤 많아요.. 1년은 거뜬히 쓴다죠..
겨울만 쓰는데 당근이지.. 하시는분... 전 여름을 제외하곤 1년 내내 트기때문에 거의 매일 쓴다고 봐야지요..

주변에선 사용감이 별로라고 했지만.. 전 촉촉하니 좋았어요..
근데 자기전에 바르고.. 다음날 놀라운걸 알았어요..
사람들이 이 제품을 바르면 입술이 벗겨진다라는 말이 거짓말은 아니었던거에요..
그래서 사람들은 이 제품이 싫다고 했는데..
전 입술이 불어서 살짝 벗겨진걸 손으로 살살 문질렀답니다...
그랬더니 트고 갈라졌던 입술이 매끈한거에요..
튼걸 손으로 뜯는 나쁜 버릇이 있었는데 덕분에 그런버릇도 없어졌죠..
순간 립케어가 아니라 각질제거제가 아닐까란 생각도 들었다죠.. =ㅁ=;;

그후 전 그냥 각질제거용으로 쓰고 있답니다.. 푸흣...
(립케어 제품으로 각질제거를 하다니 사람들이 웃을거야...)

입술이 벗겨지는걸 싫어하시는 분은 사용하지마세요..
놀라서 심장마비 걸리시면 어떻게해요... (어이 =ㅁ=;; 과장이 심하잖아..)
^-----^ 저처럼 입술을 손으로 뜯는 버릇이 있으신분은 강추!!에요..
튼걸 손으로 뜯으면 안좋다는거 다들 아시면서 그러시죠?
저처럼 한번 해보세요..
손으로 뜯을 이유가 없어져요...

참... 향은 무향이라고 되어있지만.. 약간 약품냄새가 나요..
크게 진한 향은 아니라서 괜찮지만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미리 감안하셔야 되겠네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나요?
쓸데없는 말만 한것같네요.. ^-^;
그래도 예쁜 입술 미인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