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코틀러의 스포츠브랜드 마케팅
필립 코틀러 외 지음, 서원재 외 옮김 / 지식의날개(방송대출판문화원)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미국-자본주의-경영학이라는 기초에서 출발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가난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라도, 자신이 열심히 스스로 노력하면, 누구나 다 성공할 수 있다라는 아메리칸 드림에 기반을 둡니다. 그런데 저는 이 책의 저자에게 묻고 싶습니다. 그렇게 돈으로 모든 행복을 다 살 수 있다는 당신의 주장이, 과연 한국에서도 잘 통할지 모르겠다고요.

최근 뉴미디어가 발달하면서, 또 한 번 경기장 직관이 위기를 맞았지만, 경기장 시설을 대단위로 보수하고, 와이파이를 달고, 각종 카메라를 곳곳에 달아 놓은 후, 경기장에 온 사람들은 TV에서 볼 수 없는 장면들을 다 볼 수 있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포츠 업계 종사자와 예술계 종사자들이 이 책을 본다면, 코로나로 힘들어진 업계를 일으키는 데에,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