ヤングエ-ス 2022年5月號 ヤングエ-ス [雜誌] 71
KADOKAWA / 2022년 4월
평점 :
품절


(이게 계속 쓰다 보니 알게 된 건데, 생각을 안 한 건지, 기본만 생각한 건지 몰라도 글 작성으로는 좋은데 

사진이 붙을 경우 한순간에 글 작성이 불편해집니다. 그걸 좀 논의로 취급하는 듯 합니다. 아예 사진을 빼던가.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 작성한 후기를 가져올 수 있도록 편하게 되어 있던가.)




이번 잡지는 옆의 비닐이 뜯겨진 상태로 도착. 



책 안에 끼워져 있던 부록. 문스독 100화 기념 책받침. 

두께감은 일반적인 책받침이지만 무게감이나 질감은 가벼운 편입니다. 



<본문 내용 스포일러> 

생략하실 분은 여기서 멈추고 그대로 이탈하시면 됩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관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책 만들 때가 그 2022년 발렌타인인가 화이트데이 때 

15인의 안경 이벤트였나 봅니다. 안경 써야 적이 보인다는 건 무슨 생각이었는지. 


각각 문스독과 페스나 헤븐즈필의 장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