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이 좋다길래 구입했습니다.
전 몰랐어요. 이제품의 좋은 얘기는 거의 위즈위드에서 나왔다는 것을. 위즈위드에서 품평으로 이 제품을 대량 뿌린적이 있었고, 그 쇼핑몰은 얼마전 나쁜 상품평은 다 지워버리는 짓을 한다고 뉴스에 고발됐죠 -_-;;
구입한 지는 꽤 됐습니다. 작년, 2006년 11월 말이니까요. 그리고 지금 2007년 3월 초까지 매일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사용법대로 세안 후 토너-설화수 백출라인 토너를 거쳐 지금은 오휘의 포어케어 후레쉬 토너를 씁니다-로 피부를 정돈해준 후에 블랙헤드가 심하게 자리잡은 콧잔등과 코옆 뺨에 슥슥 밀어줍니다. 대개 두달 이상 쓰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 정말로요.
제 코가 각질이 심한 탓도 있을 겁니다. 일단 얇은 비닐같은 각질이 정말 시도때도 없이 덮이고, 각질제거 한 다음에 바로 화장을 해도 코부분만 허옇게 들뜨기도 하죠. 그래도 이렇게 독한 냄새와, 통증을 참고 사용했는데 아무 효과가 없다니!!
전 생리전 2-3일쯤에는 항상 커다랗고 건드리면 아픈 그런 뾰루지가 얼굴에 한두개씩 올라옵니다. 그래서 이건 효과가 있을지도 몰라! 하면서 이녀석이 흐를 때까지;; 발라봤는데요.
아무 변화 없어요 orz
지금 처음뜯은 녀석이 1/5 정도로 줄어있는 상태입니다. 아직 뜯지 않은 녀석이 그대로 하나 있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