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Brands - Rely on constant innovation
출판사: HIGHTON
원산지: 중국
출판년도: 2008
커버: hard cover
사이즈: 306×226
페이지: 253
브랜드는 차에서 부터 캔디바에 이르기까지 또한 폰에서 부터 pharmaceuticals에 이르기 까지 ,
요즘 증가하는 짧은 기간 생명력을 가지는 제품들,심지어 제품의 인기의 짧은 사이클들이
많은 카테고리들 안에서 쇄신되거나 죽는 환경을 창조해 왔다.
이러한 환경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듯이,오늘날의 브랜드도 지속적으로 혁신되어야 한다.
전략적으로 도전하고,뒤엎으며 카테고리 컨벤션을 깸으로써
새로운 무엇인가가 창조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다.
이책은 변화의 목적을 위해서가 아닌
비지니스의 성장을 위한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가져야 할 통찰력들을 제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