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Festivals Annual 16

출판사      The Newyork Festivals

원산지      미국

출판년도   2008

Cover        Hard Cover

책 사이즈   235×400

책 페이지   465

미국 뉴욕시의 뉴욕 페스티벌 개최위원회가 개최하며 총 14개의 출품부문에서
뉴스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의 프로그램 의도, 표적 시청층 등을 고려하여 출품된 출품작이
뉴욕과 세계 여러 방송사의 심사위원들에 의해 심사되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광고상 Newyork Festival 그 16번째 이야기.
1991년부터 현 2007년까지 매년 우수한 광고디자인을 선정, 시상하는 이 뉴욕페스티발의 수상작 모음집은
각 분야의 우수한 작품이 64개국의 나라와 500여개의 회사에서
출품한 작품 중에 선정되어 그 가치를 더욱 빛내는 모음집이다.
벌써 그 횟수가 16회에 이를만큼 역사가 깊어졌다는 것이 새삼 감회가  새롭다.
약 10회부터 뉴욕 페스티발 에뉴얼을 보아 온 본 MD에게 해를 거듭할 수록 새로워지고
그러나 그 예전 어느 수상작을 펼쳐 보더라도 그 가치에 있어서는 변함이 없다는 사실이
뉴욕 페스티발에 대한 신뢰를 점점 단단하게 다져 간다는 것은 놀랍고도 당연한 것이 되었다.

금년작은 총 수록작에 있어 전작에 못 미쳤던 15권의 부진을 만회하듯 다시 분량이 100 이상 추가되고
광고 섹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대단한 내공을 자랑한다. print, outdoor, design으로 분류되어
각각의 grand award작과 기타 분류별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는데
보다 그래픽디자인 작업물에 충실해진 120여 페이지의 섹션이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
다이렉트 마케팅 전법이 투영된 다양한 편집물들, 그 중에서도 영예의 수상작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서적정보바로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