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ckage Design
출판사 DAAB
원산지 미국
출판년도 2008년
Covoer Hard Cover
책 사이즈 176×235
책 페이지 383page
패키지 디자인에 의존한 소비행태가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여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소비자들은 여전히 예쁘고 멋진 디자인을 좋아하고, 또한 왜 이것이 상품 광고를 위한 필수적인 요인이 된 것일까?
현재 패키징은 단순히 상품의 보호만을 위한 기능을 넘어서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디자인으로써 유혹하려는 것 뿐만이 아니라 브랜드의 영역을 넓히고 그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의미를 지니게 되었다.
이 책에는 가능한한 가장 오리지널한 방식 안에서 개성있고, 신선하게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116개의 샘플들이 담겨 있다.
화려하지 않으면서 심플한 디자인과 눈에띄는 아이디어의 패키지들이 귀엽게 느껴진다.
서적정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