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GRAPHIS PRESS

원산지:일본

출판년도:2008

Cover:Hard Cover

책 사이즈:225×305

책 페이지:351

ISBN:1932026078

 

 

 

블랙과 화이트를 사랑하는 그라피스가
첫 기획 후 성공을 거둔 USA 시리즈 2를 들고 돌아왔다.
그라피스 시리즈란 이유 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할 가치가 있는데
전작 USA 1을 생각한다면 그 기대감이 증폭되는 것은 당연하다.
아메리칸 코오퍼레잇 시리즈(american corporate identity)와 비교했을 시
이 책의 장점은 보다 글로벌한 미국 기업의 스타일을 중심으로 엮였다는 것.
지나칠 정도로 미국적인 디자인이 담긴 전자의 경우가
기괴하리만치 강렬한 미국인들의 종교적 애국심에 빗대 해석할 수 있을 만큼
군더더기 없이 직선적으로 자기네들의 메시지를 표출하고 있다면
그라피스 시리즈에 담긴 디자인들은
다민종 국가로서 여러 문화를 한 데 섞어 융화시키면서도
각각의 고유한 색을 잃지 않도록 균형을 유지시킬 수 있는
미국적인 글로벌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알파벳 순으로 기업 목차가 분류되어 있고
해당 기업별로 각종 디자인-편집, 로고, 패키지 등을 수록했으며
기업별 샘플양은 3~8개.

 서적 바로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