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온천 순례 - 동네 목욕탕부터 대형 스파까지
스티브 와이드.미쉘 매킨토시 지음, 김은지 옮김 / 시그마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일본을 약 10번 이상 다녀온 일본 마니아 중의 마니아 입니다. 초반에 일본 자유여행을 갈 때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개괄되어 있는 일본 지역 지역의 가이드북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일본을 가는 횟수가 늘고 재방문을 하면서 가이드북은 더이상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또한 일본을 가는 이유가 온천 순례라고할 만큼 온천에 미쳐 있습니다. 단언컨대 이 책 "일본 온천 순례"는 일본의 주요 지역 온천을 모두 담아 놓았습니다.

제가 가 보았던 곳은 매우 반가웠고 가지 못한 곳도 앞으로 갈 곳이기 때문에 유심히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퀄리티가 좋고 특히 사진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찾아가는 방법, 위치, 가장 최신의 정보를 담은 일본 온천 길라잡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동네 목욕탕부터 대형 스파까지라는 부제로 호주에 유명한 라디오 진행자인 스티브 와이드와 미쉘 매킨토시가 외국인의 눈으로 바라본 일본 온천의 모습을 아름답게 느낄 수가 있겠습니다.

일본을 좋아한다면, 온천을 좋아한다면 꼭 이 책을 보시길 적극 추천 드리겠습니다. 곧 일본 온천에 있는 대욕장에 들어 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진짜 꼭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