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벨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게임보다는 캠퍼스, 소꿉친구물 비율이 높은 작품입니다.
큰 사건없이 무난하고 잔잔한 작품이었습니다.
1,2권은 씬이 없어서 3권만 19금 표시 달고 나왔어도 될것 같네요.
오히려 청게물이었어도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