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으로 먼저 접하고 원작 구매했습니다.
초반에는 안면실인증을 가진 수가 신기하기도 하고 소재가 재밌었는데, 중간에 동거하는 부분이 좀 지루했습니다..
그리고 둘이 대화좀 제대로 했으면 5권까지는 아니고 한 3권쯤 마무리되었을거 같아요.
씬도 나오는게 비슷비슷하고.. 조금 아쉬웠습니다.
겜벨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게임보다는 캠퍼스, 소꿉친구물 비율이 높은 작품입니다.
큰 사건없이 무난하고 잔잔한 작품이었습니다.
1,2권은 씬이 없어서 3권만 19금 표시 달고 나왔어도 될것 같네요.
오히려 청게물이었어도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