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EDT - 50ml
엘리자베스아덴
평점 :
단종


얼마전까진,

글로우 바이 제이로 를 ›㎨駭쨉?조금씩 지겨워 지더라고요,

그래서 바꿔 보았습니다. ^^ㅋ

많이 궁금했던 향수였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시향 없이;

바로 구입해 버렸죠, 전체적인 만족도는 별 4 개예요.

향은 정말 상쾌하네요. 미들노트가 그린티, 페퍼민트, 쟈스민,

3가지 향을 상상만해도 상쾌한 기분이 들지 않나요 ? ㅋㅋ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다들 얘기하시는 지속력 이겠지요 ㅠ

지속력이 많이 약하네요 ㅠ 그래서 전 손목에도 뿌리고,

옷감 안쪽에도 뿌린답니다.  공병을 준비하셔서 덜어서 휴대하시면

더 좋구요..

다른 사람들을 위한 향수라기 보단, 나 자신을 위한 향수가 아닐까 쉽네요.

수업을 듣거나 하다 보면 은은하게 후각을 자극한다는 ^^ㅋㅋ

다가오는 여름에 많이 쓸꺼 같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