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 숨은그림찾기 100 디즈니 숨은그림찾기 100 시리즈
삼성출판사유아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계속 보고 싶어요.

 

 

 

 

큰호야가 한동안 참 좋아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책으로 함께 읽었답니다.

 

처음에는 '뭐지?'라는 표정으로 책을 대하더니

 

숨은 그림을 찾느라 동생이 방해를 해도 신경도 쓰지 않더군요.

 

덕분에 작은호야도 함께 숨은 그림을 찾아보았는데,

 

아직 작은호야가 찾기는 좀 어려운지 금세 포기하네요.ㅋㅋ

 

긴 애니메이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면서 숨은 그림 찾기와 연관하여 매 장마다

 

길지 않은 이야기가 있어

 

엄마가 읽어주면서 함께 숨은 그림을 찾을 수 있답니다.

 

큰호야가 어려워 하는 게 있으면 엄마가 대략적인 주변 그림들을 설명해주며 큰호야에게 힌트를 주기도 하고

 

어떤 숨은 그림은 엄마가 못 찾아서 큰호야가 먼저 찾기도 했지요.

 

 

 

 

살짝 시쿤둥했던 처음의 반응과는 달리 다 읽고난 후에는

 

다시 또 하고 싶다고 책을 껴안고 놓지 않네요.

 

그래서 다시 책을 보면서는 이번에는 큰호야가 '어디에 있을까요?'하며 엄마 흉내를 내기도 했어요.

 

인기 있고 익숙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숨은그림을 찾는 시간!

 

즐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