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산행과 여행 - 효빈, 길을 나서다
효빈 지음 / 지식과감성#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여파로 마음껏 여행을 다닐 수 없는 요즘, 눈으로나마 대신 여행을 떠날 수 있었어요.

바로 효빈 작가의 <아름다운 산행과 여행>과 함께 말이죠! 산, 바다, 섬, 계곡 등을 넘나들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담은 사진과 여행기 덕분에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직접 가서 보고 듣고 느끼며 자연과 하나로 어우러지고 싶었지만 그 아쉬움을 잠시나마 달랠 수 있었어요.

 

이 책에는 제가 다녀본 곳 보다 못 가본 곳이 훨씬 많아서 더 새롭게 와닿았어요. 그리고 곳곳을 다니며 찍은 꽃과 나무, 동물들의 사진도 인상깊었고 친근하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사진 속 작가의 환한 웃음이 독자로 하여금 마치 산의 정상과 들판, 바닷가를 오가며 두 눈과 마음에 담은 듯 책 속에 꽉 채워져 있어 언젠가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면 꼭 가봐야겠다 생각했답니다.

 

 

 

 

 

 

버스를 타고 목적지까지 가는 여정, 산행 후 음식점에서 먹는 맛있는 음식 등도 세세하게 담겨있어 정말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었어요! 작가가 곳곳을 돌며 바라본 모든 것들을 찍은 사진과 그에 대한 설명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하네요. 효빈 작가의 <아름다운 산행과 여행> 책으로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