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라이브 모이스처 메이크업 베이스 SPF20 - 35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1. 구입시기: 2009년 11월

 

2. 구입색상: 그린

 

3. 용기:

 

펌프식 플라스틱 반투명 용기이고 펌핑 하면 맨 아래 부분의 받침(?)이 따라 올라오기 때문에 얼마나 사용했는지 알아보기 쉽다. 전체 높이는 14.5cm 정도이고 용기 전체 크기에 비해 다소 뚜껑이 큰 편이다.

 

4. 보정력:

 

보정력이 상당히 좋다. 볼에 홍조가 꽤 심한 편이라 그린색상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주로 사용하는데 붉은 기를 여느 제품보다도 많이 감춰준다. 자외선 차단이 되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인 경우 따로 선크림을 바를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SPF20, PA++)

 

보통 이렇게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진 메이크업 베이스(SPF30 이하)들이 보정력이 다들 좋은 편이다. 자외선 차단제 중 SPF가 30이하인 제품들은 케미컬 프리 필터를 사용한 미네랄 제품이라 피부 자극이 훨씬 덜한 대신 백탁현상이 필연적인데, 그렇다보니 SPF 30이하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메베나 파데도 마찬가지로 실제로 보이는 색상보다 한톤 밝게 연출된다.

 

5. 발림성:

 

일단 처음 얼굴에 펴발랐을 때는 제품 이름만큼이나 촉촉하게 잘 펴발라진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라이브 모이스춰 메이크업 베이스'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것이 의심스러워질 정도로 매트하게 연출된다. 따라서 이 제품을 사용할 땐 피부에 있을 경우 상당히 조심해야한다. 마무리감이 매트하다보니 각질 부각이 상당히 심한 편이고 잔주름에도 잘 낀다. 따라서 이제품을 사용하려면 피부 각질 정리를 잘 해주거나 기초 화장시 보습력이 상당히 좋은 제품을 사용한 뒤 소량만을 얼굴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모이스춰라는 이름을 내걸고 나온 제품이라면 유분감을 좀 더 가지고 있는 편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6. 총평

 

건성피부에게는 No! 지성피부에게는 매트한 사용감으로 유분 조절이라는 측면에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하지만 어느 피부 타입이든 각질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바를 경우 다시 세안을 시작해야 해야할 것이다. 피부 홍조를 감춰주는 데에는 탁월하다. 상당한 보정력은 큰 장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