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일루미넌스 크림 아이섀도우 제시카 알바의4색 10가지 색상선택가능 크림아이섀도우 - 710-낫 저스트 누드

평점 :
단종


 

 

[REVLON] 일루미넌스 크림 섀도우

 

 

 

 

1. 구입동기 :

 

직접 구입한 제품은 아니고, 테스터를 당첨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

 

라스트러스 립스틱을 먼저 만나본 터라 레브론 제품에 대한 상당한 기대가 있었기에 이번 테스터 당첨이 상당히 의미있는 기회였습니다.

 

 

2. 사용기간 : 5월 초부터 중순(현재)까지

 

 

3. 사용색상 : 710 낫 저스트 누드 (Not Just Nudes)

 

 

4. 케이스 :

 

다음 사진은 제품의 박스입니다. 라스트러스 립스틱 상자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아래 사진은 박스에서 꺼낸 실제 제품 사진입니다.

 

실측 크기는 가로 10.6cm, 세로 3.8cm이며, 내부 제품의 각 원형의 지름 2.5cm 정도입니다. 4색으로 구성된 제품이기 때문에 케이스 자체는 크지 않으며, 보시다 시피 내부에 거울 또는 팁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크림 타입의 제품은 손을 주로 쓰기 때문에 별로의 팁은 필요하지 않고, 거울이 없는 것은 제품의 가격 형성에 있어서 오히려 경쟁력을 가지게 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케이스가 쉽게 열리는 타입이 아니라서, 파우치에 들고 다닐 때 뚜껑이 열려서 제품이 손상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5. 발색 :

 

아래 사진은 제품의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실제 색상은 붉은 기가 거의 없는 브라운 톤입니다. 아래 사진은 빛 때문에 약간 더 붉은 느낌의 브라운으로 찍혔네요.

 

그리고 첫번째와 세번째 색상과는 다르게 두번째, 네번째 색상은 펄이 자잘한 펄이 있습니다. 굵은 펄이 아니라 아주 미세한 펄감이라 눈두덩이에 발랐을 때 은은한 광택을 보여줍니다. 첫번째와 세번째 색상은 펄감이 전혀 없습니다.

 

 


 

 

아래는 팔뚝 안쪽에 발색을 해 본 사진입니다. 가장 왼쪽에 상아색 빛으로 보이는 색상이 크림 섀도우 제품의 가장 왼쪽(무펄) 색상입니다. 우측을 기준으로 1,2,3번째 색상이 각각 제품의 실제 색상이고 중간에 희미하게 보이는 색은 발색을 해보다가 색이 잘못 섞여버렸네요 ㅠㅠ

 

위 제품 사진과는 다르게 발색 사진은 확실히 붉은 기가 없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두번째, 네번째 크림 섀도우의 펄감은 반짝거리는 광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번째 색상은 단독으로 아이섀도우 베이스로도 사용 중이라 다른 색상보다 빨리 사용할 것 같네요. 워낙에 색상이 고르게 나온 터라, 그라데이션을 눈두덩이에 표현하기 쉽다는 게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6. 크리즈 현상 :

 

저는 기본적으로 쌍꺼풀이 없는 눈이지만, 완전히 접히지 않는 쌍꺼풀 라인이 있는터라 크리즈 현상의 유무를 생각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유명 회사인 A사의 브랜드인 L의 크림 섀도우와 비교해 본 결과, 발림성은 L사의 제품이 더 좋았으나, 레브론의 제품이 오랜 시간 후에도 주름에 끼임 없이 고르게 지속적으로 발색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안쪽 주름에 조금은 뭉쳐 있었지만, 보통 크림 섀도우가 공통적으로 가지는 문제이다 보니 깊게 이야기하지는 않겠습니다. (제 눈은 여타 피그먼트 제품들고 안쪽 주름에는 잘 끼는 편입니다.)

 

 

 

7. 발림성

 

조금은 아쉬웠던 부분이었습니다. 펄감이 있는 두가지 색상은 상당히 부드러운 발림성을 보인 반면 펄감이 없는 두 색상은 의외로 뻑뻑한 질감 탓에 눈에 바를 때 꽤나 공을 들이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가장 왼쪽, 밝은 색 베이스 겸 크림 섀도우는 빠르게 건조되는 편이라 주의해야겠더라고요.

 

하지만 펄감이 있는 두 개의 색상은 매끄럽게 잘 발렸고, 두어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렸습니다. 크림 섀도우이다 보니 라이너 색상이라고 볼 수 있는 가장 오른쪽 색상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없는 점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8. 지속력

 

지성피부인터라 화장이 빨리 지워지는 편인데, 확실히 크림섀도우를 사용했더니 평균 2시간 정도 아이메이크업이 더 지속되더군요. 다만 크림 섀도우의 특성상 오랜 시간이 지나면 깔끔함이 떨어지지 않나 생각됩니다.

 

 

 

9. 총평

 

펄이 없는 가장 밝은 색상은 가루 섀도우를 위한 베이스 색상으로도 다양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이 동양인의 옐로우 피부톤과 잘 맞는터라 눈가를 밝게 해주고 가루 섀도우의 약한 고정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잘 해내더군요.

다만, 다른 색상에 비해 다소 빠르게 건조되다보니 여러번 덧바르면 뭉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펄감이 있는 색상은 확실한 발색을 보여줍니다.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붉은기가 없는 브라운 색상으로, 차분하고 깊이있는 눈매를 만들어줍니다.

 

확실히 크림섀도우는 가루 섀도우에 비해 자연스럽고 광택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속력도 확실히 더 좋고요.

 

하지만 보다 유용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슷한 색상의 가루섀도우와 겸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더군요. 매트한 화장 보다는 촉촉한 윤광, 물광 화장에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자연스럽고 깊이감 있는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림 타입이다 보니, 가루타입에 비해 스킬이 필요한 게 사실이지만, 손에 익숙해지고 나니, 가루 타입보다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