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끌라뮤 그린에코 포어 프레쉬 팩트 SPF25/PA++
알라딘
평점 :
단종


1. 구입색상 : 21호

 
2. 색상

여느 21호와 비슷하거나 아주 약간 밝은 정도의 색상이고, 노란베이스가 아니라 약간 회색빛의 베이스를 가진 제품이다. 핑크톤이 아니라서 목선과 따로 놀지 않고, 노란빛이 아니라서 차분하게 얼굴빛을 맞추어 주는 제품이다.

 
3. 질감

상당히 보송보송한 팩트이다. 여느 팩트에 비해 아주 얇게 (심각할 정도로 얇게) 발리는 제품이며, 입자도 고운 편이다. 포어 프레쉬라는 제품명에 맞게 깔끔하게 떨어지는 제품이다.

 
4. 케이스

케이스는 둥근 원형으로 입큰 라인의 제품들이 다들 그렇듯 제법 큰 편이다. 팩트가 큰 것에 비해서는 거울이 그렇게 크지는 않고, 퍼프는 한 개가 들어있다. 여분으로 들어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다. 퍼팩트 위에 퍼프를 놓는 부분이 연결되어 있어 편하다.

 
5. 밀착력과 커버력

워낙에 얇게 발리는 제품이라 밀착이 되지 않는 게 이상할 정도이다. 다만, 너무나 얇게 발리기 때문에 커버력이 상당히 약하다. 끌라뮤라인 보다는 그냥 입큰 뉴욕라인의 제품이 커버력이 더 좋다. 몇번을 덧발라도 큰 변화가 없다. 

모공 부각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덧발라도 모공 부각을 하지 않는다.

 
6. 지속력

입큰 팩트들은 역시 지성용 팩트라는 생각이다. 늦여름과 초가을에 사용했는데, 늦여름에는 깔끔하고 괜찮은 지속력을 보여주었다. 덧발라도 뭉침이 없었고, 다크닝도 없었다. 피지 조절 능력이 역시 입큰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다만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라 가을에 쓰기에는 건조하고, 각질 부각이 심해 사용을 그만 두었다. 가을 겨울에는 악지성 분들이 가벼운 화장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7.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평소 가벼운 화장을 좋아하시는 분!
모공이 커서 덧발라도 모공을 부각하지 않는 팩트를 찾으시는 분!
차분한 화장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