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읽는 지니어스 2 : 신기한 요술붓 (본책 + 독후 놀이 워크북) 동화 읽는 지니어스 2
CJ에듀케이션즈 지음 / 길벗스쿨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오늘 만난 책은 길벗스쿨에서 나온 <동화읽는 지니어스 2 신기한 요술붓>이예요.

어떤 책이 올까 궁금했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미술내용이 많은 책이 왔더라구요.

우선 책 종이가 무지 좋아요.

만져보면 종이를 참 좋은 것을 썼구나 확연히 느껴질정도로 종이가 좋아요.

 

 

현재 6권의 책이 출간되어 있는데

제가 받은 건 "신기한 요술붓"이었고 독후놀이 워크북은 제목처럼 "나도 화가야" 였어요.

미술에 대해 이런저런 재미있는 내용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림이 너무 귀엽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림체예요.

사실 어린이 책 중에서도 그림이 마음에 안드는 책들이 꽤 되거든요.

 


 

책을 펼쳐보면 어떻게 활용을 하면 좋은지 다양하고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요.

 

 

재미있는 스토리와 중간 중간에 질문과 재미있는 미술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미술관련 책이다보니 책안의 내용으로만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주변의 물건들을 가지고 해봐야하는 것들도 .꽤 되었어요


 


 

색감이 좋지요.

아이들 책이여서 책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규리는 받자마자 빈 공간에 그림도 그리고 편지도 쓰고 너무 좋아하는 규리 모습에 제가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책과 상관없는 그림이지만 그래도 미술책이니만큼 빈공간에 그림을 그리는 규리 모습에

저는 그냥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만 보고 있었지요.

 

공주, 왕자에 대한 관심이 많은 규리인지라

처음부터 공부와 왕자의 얼굴 꾸미기를 하고 있어요.

어찌나 진지한지, 그런데 다양한 표정들이 있어서 엄마인 저도 어찌나 하고 싶언지 ㅡㅡ;;;

 


 

규리가 완성한 왕자와 공주..

처음에는 책을 받아보고 생각보다 비싸다란 생각을 했는데

규리랑 조금씩 하다보니 종이질이나 구성면에서 괜찮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 3/1정도 했지만 규리랑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받은건 미술편이지만 다른 책들은 어떨지 사실 무지 궁금합니다.

아마 나중에 한 권씩 사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구요. 비용대비 아이와 잘 활용할만한 것들이 많아서 기대되는 책이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