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이인경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너무 좋아한다.

난 시즌도 모르는데 이번에 새로 시작한 시즌은 더블X라며 무조건 신비아파트 관련된 아이템을 사야한다고 한다.

뭐가 있을까 하던 참에 만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오싹 귀신 종이접기>

아이가 쪼물락 거리면서 종이접기도 참 좋아하는데 하물며 신비아파트라니. 바로 이거야 라는 생각으로 아이에게 줬더니 아이 반응은 완전 굿....




총 25종의 종이접기와 색종이가 들어가 있다. 처음에는 선이 그려져있는 종이로 해보고 나중에는 일반 색종이로 하면 될 것 같다.

종이도 크고 그림도 그려 있어서 완전 굿.....

다만 하다보니 처음부터 조금 어려운 걸 선택했나 싶은 생각이 ㅎㅎㅎㅎ

생각보다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는데 동영상이 들어가 있다.

항상 네모아저씨 영상을 보면서 종이접기를 했던지라 아이는 능숙하게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이럴땐 나보다 더 나아보인다는 ㅋㅋㅋ) 영상을 보면서 접기 시작한다. (그래도 조금 어려웠는지 영상을 조금 천천히 가게 해달라고 해서 처음에는 일반 플레이로 두번째에는 0.75 플레이로해서 틀어줬다)

꽤 오랫동안 집중력있게 앉아서 만드는 모습을 보니 엄마눈에는 너무 예뻐보이는구나. ㅎㅎㅎ

책에는 총 25종의 종이접기가 들어가 있는데 1장에는 신비아파트 주인공인 신비/금비/하리/두리/강림이가

2장에는 신비아파트 친구들의 무기인 요요/고스트볼 더블 X, 퇴마봉인활, 퇴마봉 인검이 있고

3장에는 오싹오싹한 귀신들 16개가 들어가 있다. 생각보다 체계적이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꽤 좋았다. 아이도 보자마자 신비도 있고, 칼도 있고, 여러 귀신들 이름을 말하면서 엄청 좋아했다.

그러면서 제일 먼저 만든건......퇴마봉인검.

책 판형도 크고, 뒷부분에는 틀린그림찾기랑 그림자 찾기도 있고

나름 내가 보기엔 알찬 구성이여서 아이랑 자주 꺼내서 만들어보기로 했다.

특히나 디자인 색종이가 들어 있어서 완전 굿...다 만들면 소장하기 딱 좋은 아이템들이 될듯하다.

유치원생이나 초등 저학년 아이라면 소근육 운동도 되고, 집중도 되고 즐겁게 함께 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적극 추천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