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1년 - 5학년 (2019)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우등생 학습

표지가 상큼하네요

ㅎㅎ




사회를 중심으로 소개할게요.

3학년 되어 과목이 쪼개지는데

과학 같은 경우는 실험도 있고 눈에 보이는 관찰, 측량을 많이 하니까

어렵지 않은데

사회는 좀 '형이상학적' 설명이 많아서

아이들이 더 어려워하는 것 같아요.



뉴스를 많이 보면 

정치 경제 문화 다 빨리 터득하긴 하는데

요즘 뉴스는 정말 해악스러운 이야기가 넘쳐서 

금지 프로가 된 지 오래...

좋은 것만 보고 듣고 하면 좋겠는데..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고

그리고 실력 키우기 + 서술형 평가까지

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엄마가 소리지르지 않고도 풀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단원 평가 책은

흑백으로 되어 있는데

역시 문제의 수준이 평이해요.

2회까지 되어 있어서

충분히 복습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맘에 든다고 생각한 것은

친절한 용어집!


딱 A5 사이즈로

차에 갖고 다니면서 틈틈히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잖아요~

멍 때리지 않고...ㅎ


용어 설명에  한자가 함께 나와서

원뜻을 이해하기 쉬워요.


요즘엔 단어 뜻 폭풍 질문하는 시기잖아요.

일 년 동안 1000~1500 단어를 습득한다고 하는데


저는 하루에 30번 쯤 답하고 나면

'옆에 국어 사전 있잖아!!!!'

하고 욱 하게 되더라고요...




수학은 따로 책이 분리되어 있고

연산만 또 책이 있어요.


주변에 공부 좀 한다는 고딩들 말이

연산이 안되면 수학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천재교육에서 연산만 이렇게 활용할 수 있는 책을 주네요.


어느 공부나 그렇지만

수학은 벼락치기가 안되고

몇 년간 쌓인 내공이 있어야 하잖아요.



이제 학습도 심신도 

업그레이드 되는 3학년인데

월간 우등생 학습지가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