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마케팅 하면 경영학과 일차적인 관련이 있지만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도 이 책은 많은 깨달음을 주는 것 같다. 아니, 오히려 상품을 소비하고 살아가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책은 읽을 만 하다. 브랜드, 마케팅으로 둘러싸여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세상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눈을 뜨게 해 주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실제 우리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수많은 제품, 서비스의 사례들을 들어 쉽고 간결하게 설명하고 있으므로 이 책의 목적을 더욱 분명히 한다. 마케팅 전문가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마케팅을 매개로 한 세상을 보게 해 주는 에센스와 같은 기능을 하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