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마크 고베 지음, 이상민.브랜드앤컴퍼니(주) 옮김 / 김앤김북스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이 책과 체험마케팅이라는 책을 모두 읽었는데 이 책은 체험마케팅의 한 요소인 감성(feel)이라는 분야에서의 디자인과 브랜딩을 다루고 있다. 비전공자인 나로서는 이 책이 더욱 재미있게 읽혔다. 이 책의 1부는 미국의 세대와 연령층을 분석한 것이라 우리나라에 적합하지 않지만 2 3 4부에서 전개되는 수많은 브랜드 이야기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들이라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