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땐 보수의 얼굴이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에서 이승만, 김영삼, 이명박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다. 그래야 중도의 표까지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근데 솔직히 지금 국민들이 박정희, 전두환보다 김영삼, 이명박을 높게 칠까? 실버 세대는 다들 박정희, 전두환 때가 살기 좋았다고 얘기한다. 게다가 전두환 때가 제일 살기 좋았다고 얘기하는 실버 세대가 아주 많다.

 

선민의식에 빠져 있는 진보는 실버 세대가 학력이 낮고 무식해서 독재 세력에게 세뇌당한 거라고 얘기한다. 근데 실버 세대라고 다 학력이 낮고 무식할까? 학력이 높고 부와 명예를 누리는 성공한 실버 세대들도 박정희, 전두환을 좋아한다.

 

 


선민의식에 빠져 있는 진보는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가 무식한 군바리들이라고 평가절하하지만 육사 출신은 지금도 엘리트들이고 그땐 최고의 엘리트들이었다.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를 싫어하는 거야 개인의 자유지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가 최고의 엘리트들이란 팩트는 인정하는 게 맞는 거다.

 

나도 진보의 선동에 현혹돼서 김영삼, 김대중은 선이고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는 악인 줄 알았지만 공부를 하면 할수록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단 걸 깨달았고 불편한 진실을 알게 됐다. 북괴가 일으킨 6.25 전쟁 때문에 가장 못사는 나라가 됐던 대한민국이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때를 거치지 않았더라면 아직도 아프리카니 부카니스탄이니 따위처럼 못사는 나라에 머물러 있었을 거다.

 

국민의힘이 멍청한 건 나 같이 중도도 인정하는 전두환 대통령을 인정하지 못하고 민주당의 정치적 거리두기 지침을 잘도 따른단 거다. 김광진이랑 베프 먹던 준석이는 민주당에 꼬리를 흔들어야 중도의 표까지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 본데 정말 덜떨어진 생각이다. 중도가 바라는 건 되는대로 아무 거나 섞어 놓은 섞어찌개가 아니라 팩트에 충실하는 거다.

 

부동산, 원전 정책 두 가지만은 문재인이 전두환 대통령한테 배웠으면 좋겠다고? 문재인이 전두환 대통령한테 배워야 할 게 부동산, 원전 정책밖에 없냐? 길 가는 사람들 붙잡고 물으면 다들 싹 다 배워야 한다고 대답할 거다. 아니 배우고 나발이고 할 거 없이 바로 내려오라고 할 거다.

 

  


12.12 혁명, 5.17 혁명, 5.18 광주사태의 팩트를 알 수 있는 책은 '전두환 회고록''노태우 회고록'밖에 없다. 자칭 보수 출판사들도 이승만, 박정희에 대한 책만 내지 전두환, 노태우에 대한 책을 내지 않는다. 진보의 위선과 거짓에 맞서 팩트를 밝히겠다면서 선택적 팩트냐? 아무튼 앞에서만 진보랑 싸우고 뒤에선 진보랑 짬짜미해서 권력 나눠먹기에만 올인하는 웰빙 보수도 진보랑 깡그리 설거지해버려야 한다.


 


'노태우 회고록'은 벌써 절판됐고 '전두환 회고록'은 광주 지방법원의 출판 및 배포 금지로 1권이 수정될 수밖에 없었는데 1권 수정본까지 벌써 절판됐다. 2권이랑 3권은 e-book이 나왔는데 1권은 수정본도 e-book이 못 나왔다. 민주화한답시고 총 들고 날뛰더니 '전두환 회고록'도 그렇고 '제국의 위안부'도 그렇고 저거 맘에 안 든다고 출판 및 배포 금지 때려버리는 게 뭔 우라질 민주주의냐? 아 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