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콘텐츠가 넘치는 세상.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세상.

바로 지금입니다.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실전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난 자영업자도 아닌데?"
할 수 있지만 말씀 드렸잖아요.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유형을 넘어선 무형의 콘텐츠까지
사고 팔고 소비하는 세상입니다.

우린 남보다 좀 더 빠르게
좀 더 영리해져야 합니다.

'그래서 어쩌라고요;;;;'

몇몇 마케팅 책을 읽다보면 드는 생각입니다.

저의 경우,
마케팅 서적을 분류해 보자면
마케팅을 가르치기만 하는 저자의 책과
마케팅을 직접 해 온 저자의 책으로 나눌 수 있었어요..

이 책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의 저자는
후자에 해당하는 작가입니다.

온라인 광고대행사와 플랫폼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소위 말해 필드에서 지금 뛰고 있는 인물인 것이죠.

그렇기에 바로 '실전'과 '비법'이라는 단어를
부제에 당당히 넣었을 겁니다.

그만큼 이 책의 몰입도와 속도감은 빠릅니다.

"자, 뭔가 홍보해야 하나요?
이런 것이 중요하고 이렇게 하십시요!"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작가는
실전 경험담을 바탕으로 쉬운 말과 설명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풀어갑니다.

내용은 총 6장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매출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 시작 하지마라
🎈잠재고객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내부 광고를 통해 고객을 꽉 잡아라
🎈상위 노출에는 기본 원리가 있다
🎈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
🎈측정불가-> 관리불가-> 개선불가

바로 얻을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팁이
궁금하다면 아주 유용할 정보들이에요.

저와 같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도
4장과 5장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디지털노마드'로 시작된
온라인 콘텐츠 시장과 바이럴 마케팅.

당장 내 일이 아닐 수 있고
영원히 아닐 수도 있어요.

하지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같은
온라인 & 바이럴 마케팅 실전서를 읽는 것 자체로
요즘 세상 돌아가는 트렌드를 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책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