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넘치는 세상.누구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세상.바로 지금입니다.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실전 포인트가 필요합니다."난 자영업자도 아닌데?"할 수 있지만 말씀 드렸잖아요.누구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유형을 넘어선 무형의 콘텐츠까지 사고 팔고 소비하는 세상입니다.우린 남보다 좀 더 빠르게좀 더 영리해져야 합니다. '그래서 어쩌라고요;;;;'몇몇 마케팅 책을 읽다보면 드는 생각입니다.저의 경우, 마케팅 서적을 분류해 보자면 마케팅을 가르치기만 하는 저자의 책과마케팅을 직접 해 온 저자의 책으로 나눌 수 있었어요.. 이 책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의 저자는후자에 해당하는 작가입니다.온라인 광고대행사와 플랫폼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소위 말해 필드에서 지금 뛰고 있는 인물인 것이죠.그렇기에 바로 '실전'과 '비법'이라는 단어를부제에 당당히 넣었을 겁니다. 그만큼 이 책의 몰입도와 속도감은 빠릅니다."자, 뭔가 홍보해야 하나요?이런 것이 중요하고 이렇게 하십시요!"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작가는실전 경험담을 바탕으로 쉬운 말과 설명으로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풀어갑니다. 내용은 총 6장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매출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 시작 하지마라 🎈잠재고객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내부 광고를 통해 고객을 꽉 잡아라🎈상위 노출에는 기본 원리가 있다🎈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측정불가-> 관리불가-> 개선불가바로 얻을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팁이 궁금하다면 아주 유용할 정보들이에요.저와 같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도4장과 5장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디지털노마드'로 시작된 온라인 콘텐츠 시장과 바이럴 마케팅.당장 내 일이 아닐 수 있고영원히 아닐 수도 있어요.하지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같은온라인 & 바이럴 마케팅 실전서를 읽는 것 자체로요즘 세상 돌아가는 트렌드를 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책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