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에게 장미 꽃다발을 1
사쿠라 카이.요우 히구리 지음, 주진언 옮김 / 학산문화사(만화) / 2002년 8월
평점 :
절판


내가 처음 이 만화책을 접하게 된 계기는... '칸나렐라'라는 만화책을 보면서 그림도 너무 예쁘고, 스토리도 너무 좋아서 이 만화작가에게 꽤나 관심을 가지고 있을 무렵, 이 만화작가가 다른 작품을 냈다는 말을 듣고 사서 보게 되었던 것이다. 여기에는 백의 마리아와 흑의 마리아가 나온다. 장미꽃의 향을 맡으면 마리아, 즉 남자가 여자로 변하게 되고 남자의 키스를 받게 되면 다시 남자로 돌아오는 히귀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서 흑의 마리아는 백의 마리아를 죽이려고 한다. 이것은 자신 혼자 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 음모에서 나온 것인데 이러한 이유로 백의 마리아를 보호하기 위해 3명의 남자가 나온다. 그리고 나주에 이중의 한명과 백의 마리아가 티격태격하다가 서로 좋아하게 되고, 결국 흑의 마리아를 이기는 뭐... 그렇게 해서 스토리가 끝난다.

난 사실 이 만화책이 2편으로 끝난게 조금 아쉬웠다. 조금더 했더라면... 사실 인기조금 있다고 택도 없는 이야기로 질질 끄는 만화책이 있는 반면에 조금더 내용을 더해서 이야기를 끌어나갔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만화책이 있다. 이 만화책은 후자가 아닐까?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