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이는 것들 탁상달력 2023 북엔 달력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어린 왕자의 주옥같은 문장들을 기억하시나요?

어린아이 일 때는 어른이 되길 기다리고
어른이 되어선 어린아이의 마음을 그리워하게 하는,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는
인생의 어느 한순간마다 마음에서 다시 피어오르는 문장들이 가득한 이야기입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이야기, <어린 왕자>의 문장과 어여쁜 그림들이 나의 매일로 걸어 들어온 기분입니다.

🥀
눈에 보이는 건 껍질일 뿐이야.
마음으로 봐야 보인단다.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
별들이 저렇게 밝게 빛나는 건
우리들이 언젠가 자신을 다시 찾아왔으면 해서일까?

⏳️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난 3시부터 설렐 거야.
4시가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행복해지겠지.
4시가 되면 난 가슴이 두근거려서 안절부절못하고 걱정을 할 거야.
행복의 대가를 알게 되겠지!

🎠
어른도 한때는 어린이였다.
어른들은 대부분 이 사실을 기억하지 못한다.

< 2023년 어린왕자 마음의 눈으로 보이는 것들 탁상달력 >
너무 예쁘죠~~~
내년이 기대됩니다.*^^*

< 어린 왕자 > 속 명언과 작가 생텍쥐페리의 그림들을 함께 담았어요. 아름다운 문장들과 그림뿐만아니라 함께 사는 내일을 위한 작은 실천도 함께 담았다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친환경적인 콩기름 인쇄를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꿈꾸는 작은 노력을 실천하고자 한 출판사의 노력이 빛나는 2023년이길 바래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달력을 제공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적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