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한 꼬집을 넣으면 국민서관 그림동화 276
배리 팀스 지음, 티샤 리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은 하루에 몇 번 사랑하시나요?
자신을, 다른사람을, 또는 무언가를 하루에 몇 번이나 사랑하고, 또 사랑을 표현하시나요?

📖「사랑 한 꼬집을 넣으면」 은 “사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다만 이 책은 거창하고 대단한 사랑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아주 작은 사랑을 뿌렸을때 생기는 마법같은 변화를 말해줍니다.

👉🏻비가 와서 우중충한 날 사랑 한 꼬집 솔솔 뿌리면 미소가 절로 납니다. 입맛을 잃은 사람에게 사랑 한 꼬집 넣은 쿠키 하나면 입맛을 되찾아 주고, 축하할 일이 있다면 함께 모여 즐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웃을 일도 없고 마음속 찬장이 텅텅 비어 나누어 줄 사랑이 거의 없을때, 아주아주 조금의 사랑 한 꼬집을 나눠주세요. 기운이 솟아난답니다.

👍이 책이 남달랐던건 바로 “온기”가 느껴졌다는 거에요. 사랑의 정의를 자기자신, 가족에만 한정하지 않고 내 이웃, 온정이 필요한 이들과 함께 나누는 장면이 나오고, 매번 “아주 약간의 사랑만 있으면 됩니다”가 나옵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하잖아요? 거창하고 대단하지 않아도, 약간의 ‘관심’과 ‘내 마음을’나누는 것만으로도 우리 사는 세상에 따스한 사랑이 가득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