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나를 사랑하지 못할까 (출간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 쉽게 상처받고 주눅 드는 사람들을 위한 자기사랑의 심리학
롤프 메르클레 지음, 유영미 옮김 / 생각의날개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추천#도서협찬#생각의날개#심리학

쉽게 상처받고 주눅 드는 사람들을 위한 자기사랑의 심리학

<나는 왜 나를 사랑하지 못할까>
롤프 메르클레 (지음)
유영미 (옮김)
생각의 날개 출판사

==========================================

"나를 좋아하는 것은
나와 다른 사람에게 줄 수있는
가장 큰 선물이다"

전 세계 12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감정사용설명서>의 저자 롤프 메르클레의 자존감 수업

[독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출간 10주년 기념 에디션]

=========================================

<나는 왜 나를 사랑하지 못할까>은
자존감, 혹은 특별한 형태의 자신감에 관한 책이다.

내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
나는 타인에게 굉장히 관대하다! 그리고 얼마나 예쁜 말만 하는지 하지만 이상하리만치 나 자신에게는 꽤나 비판적이고 차갑다.

나는 나를 좋아하지 않는걸까?!
나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걸까?!
나는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걸까?!

==========================================

ㅁ. 책을 펴다

<차례>

PART 01. 당신은 있는 그대로 사랑받을 만한 존재

01.스스로 인정하고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02.자존감이 낮아지면 생기는 일 들
03.자존감을 떨어뜨리는 것들

PART 02. 나는 왜 나를 사랑하지 못할까

04.자기 존중에서 자기 사랑으로
05.내면의 비판자,친구인가 적인가
06.자존감 향상이 가져 온 기적 들

PART 03. 나 자신과 진정으로 화해하는 법

07. 내면의 비판자를 길들이는 26가지 연습
08.자신의 몸과 화해하라

P.212
스스로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것은
스스로를 사랑받을 만한 사람으로 여기는 것이다.
느낌이 어떻든 간에
행동과 생각이 어떻든 간에
외모가 어떻든 간에
능력이 어떻든 간에
소득이 적든 많든 간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거부할지라도
당신은 불완전하지만 행복하고 사랑받을 만한 사람이다.

누구도 완벽한 사람은 없다.
남에게 인정받기 위한 가짜'나'를 벗어던지고
진실 된 '나'를 대면하라.

내면의 비판자를 길들이는 26가지 방법!
자주, 오래 하나도 빼먹지 말고 연습해 보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도서협찬#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독서#bookstagram
#소통#책읽는엄마
#책추천#서평단#독서#자기계발
#습관#book#책#시집
#소설#에세이#책육아#시
#취미#맞팔#취미스타그램#소통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