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 웹툰으로 알려주는 인간관계 심리 처방전
최리나 지음, 연은미 그림, 천윤미 일러스트 / 미디어숲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상처받지않는관계의비밀#미디어숲
#최초웹툰형관계심리서

서평단 당첨!!!
작가 세분의 친필 사인&선물꾸러미까지^^
독자들의 심리까지 꿰뚫고 있으시다 역쉬~*
넘 귀여운 굿즈들 감사해요~

-웹툰으로 알려주는 인간관계 심리 처방전-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최리나(글),연은미(그림),천윤미(일러스트)
미디어숲(출판사)

-서투른 관계 맺기로 상처받는 당신을 위한 아주
실용적이고 상냥한
관계 심리학 수업.

*최초 웹툰형 인간관계 자기계발서
*전문 심리상담사의 완벽 멘토링
*베스트셀러 작가 강원국 강력 추천


인간관계로 힘들어하는 현대인의 맞춤 처방을
위해 세 언니가 뭉쳤다.
심리상담사와 두 명의 그림 작가의 컬래버.

40이 넘어도 마냥 쉽지만은 않은 것이 인간관계.
그동안 치이고 밀리고 불편했던 관계들 속의 나를
위로하고 싶어서 읽고 싶었던 책!

ㅁ. 책을 펴다.

<차례>
Chapter 1.
남 그리고 여, ‘사랑’이라는 가면을 쓴 그들의 불안과 우울
Chapter 2.
‘가족’이라는 아프고도 아련한 이름
Chapter 3.
각자의 색이 모여 새로운 조화를 만드는
‘사회’라는 울타리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은
총3개의 챕터로 구성되어있다.

가장 친밀하고 많은 갈등을 일으키는 관계 속에서...
우리가 겪는 갈등을 파헤친다.
이 세상에 태어나 처음 맺게 되는 가족 간의 인간관계,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 사회속에서 맺어지는 인간관계등,
다양한 사례를 전문 심리상담사가 이해를 돕는 웹툰을
통해 심리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는 Chapter 2. '가족' 내의 여러 관계들이 인상 깊었다.
내가 어떤 유형의 부모 밑에서 자라나, 어떤 유형의 인간으로 성장했는지...
지금의 내가 , 한 가정의 엄마로서 ,부모로서
내가 어떤 유형의 부모인지,
내가 아이들에게 어떤 부모인지,또 어떤 부모가 되고
싶은지... 깊이 생각해 볼수 있는 시간이었다.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에
사례들을 읽으며 '나'라는 사람과 비슷한 유형의
사람을 마주하여 솔루션을 통해 '나'를 점검할 수 있다.
그동안 조금은 어려웠던 관계들속의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는 그 누구를 만나고 어떤 상황에 부닥치더라도
완숙미를 풍기며 행복한 인간관계를 꾸려나갈 수 있기를...

서툰 관계 맺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
관계를 어떻게 이어 가야 할지,
상처를 받았을 때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
차근차근알려주는 인간관계 꿀팁 총정리!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인간관계는 이제부터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한 관계의 시작임을 ~앞으로 내가 맺게될 관계들을
조금 더 능숙하고 매끄럽게 ~ 관계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한번 더 읽어 봐야겠다.

관계의 고수가 되는 비결이 궁금하다면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을 꼭! 읽어보세요.

#도서협찬#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독서#bookstagram#소통#책읽는엄마
#책추천#서평단#독서#자기계발#습관#book#책#시집
#소설#에세이#책육아#시#취미#맞팔
#취미스타그램#소통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