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라 허니셋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애니 라이언스 지음, 안은주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출간본#유도라허니셋은잘지내고있답니다#감동#힐링#재미
#페이지터너#소설추천#북스타그램#소설#한스미디어

🔮<유도라 허니셋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애니 라이언스 (장편소설)
안은주 (옮김)
🔮한스미디어 (출판사)

재미있게, 유괘하게,
조금은 슬프게,
감동적으로 가제본을 읽었고...

드디어
출간본이 도착했다.👏🏻

어쩜~어쩜~ 어쩜~
표지속 빨강 수영복 유도라 할머니 너무 매력적이야 증말~^^
그리고 뒷장의 수영모를 쓴 꼬마는 로즈겠지?!
이 매력적인 여성들^^
유도라 할머니의 이야기는 정말 한편의 영화 같았는데
영화로 만들어져도 좋겠어요~
'핫'한 책이 분명하네요~

-오프라 윈프리 북클럽 선정 도서
-아마존 킨들 베스트셀러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RNA"올해 최고의 현대 로맨틱 소설" 후보작

늙음에 굴복하지 않는 ...
오히려 저항하고 거세게 걷어차버리는 85세 할머니 유도라.

'안락사'라는 죽음을 준비하는 그녀 앞에 아직 세상을 모를 수밖에 없고, 앞으로 배울 것이 너무나 많은 소녀 로즈가 나타났고 로즈는 유도라의 삶에 나타나 일상을 바꿔 놓는다.

나이를 넘어서 주고받은 그녀들의 우정 '자발적 안락사'를 하기 전까지 삶을 선택하라는 조언에 유도라의 인생은 뒤바뀐다.

유도라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싫어하지만 로즈의 인생 조언자가 되어준다.
둘의 만남은 서로에게 살아갈 이유를 주었다.💕

책을 읽는 내내 행복함과 슬픔이 공존했다.

삶과 죽음이 함께하듯💐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죽음...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금...
삶🙏🏻

<유도라 허니셋은 잘지내고 있답니다>는
나이를 넘어선 우정 뿐만 아니라 삶과 죽음에 대해 생각해보며 현재를 즐기며 잘!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존재가 되어주고 싶다는 생각,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죽음에 관해 한 번쯤 생각해 보며 인생을 재미있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 책 .

[★★★★★]

#도서협찬#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독서#bookstagram#소통#책읽는엄마#서평#책추천#서평단#독서#자기계발#습관#book#책#시집
#소설#에세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