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냥이 컬러링북 - 행운을 부르는 꽃, 냥이 그리기
박자경 지음 / nobook(노북)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행운을 부르는 꽃과 냥이를 그리는 컬러링북 "꽃냥이 컬러링북"

이 책을 텀블벅에서 본 순간 예쁜 꽃냥이에 한 눈에 반해 버렸다.

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예쁜 고양이의 눈빛에 나는 그냥 바로 펀딩을 신청하고 말았다.


오랜 기다림끝에 도착한 꽃냥이 책과 에코백

보통은 책 내용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이 책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내용은 전혀 중요하지 않았다.

그냥 "예쁜냥이" 그것으로 대만족이었다.


책을 꼼꼼히 살펴보니

참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졌음을 알 수 있었다.

꽃냥이 컬러링북은 한국화로 그려진 그림이다.

한국화 그리는 종이, 도구, 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있다.

QR코드로 동영상을 보며 따라할 수 있게 해 두었다.

예쁜 그림과 함께 밑그림본도 들어있다.

밑그림본을 트레이싱지에 옮겨서 복사하여 그 위에 색칠을 하면

여러 장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액자도 만들어 벽에 걸고 선물도 하고.


그런데......사실.....

나는 예쁜 것은 좋아하는데 그림은 정말 못 그린다.

미술시간에 디자인 배울 때

도안 보고 하는 것도 못해 최하점을 받은 역사가 있다.

그래서 컬러링을 시도할지 안 할지는 아직 미결정이다.

하지만 내가 사랑하는 산수국과 겹목단꽃을 보니

나도 해보고 싶다는 강한 유혹을 느꼈다.


이 책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말 좋을 것 같다.

책과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줄 수 있는 책이다.

특히나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보다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다.


"꽃냥이 컬러링북"을 그리고 쓴 박자경님은 

<꽃그림그리는 여자>로 활동중이시다.

여기 나오는 고양이들은 모두 모델들이 실존한다.

작가님과 지인들의 고양이다.

나도 반려묘가 있다면 작가님을 쫓아다녔을 것 같다.

이렇게 이쁜 꽃냥이들을 만날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