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 대한민국 No.1 부동산 전문가 25인의 냉철한 분석과 전망
조선일보 산업1부 부동산팀 엮음 / 북클라우드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조선일보 산업1부 부동산팀 엮음



올해는 내년 이사를 앞두고 참 많은 부동산 관련 서적을 읽었던 것 같다.
원래 관심 있었던 분야는 아니었기에, 읽어도 읽어도 모르겠고
보면 볼수록 헷갈리기만 한 부동산의 세계


이번에는 다가올 2017년을 준비하면서 왠지 꼭 읽어줘야 할 것만 같은 부동산 서적
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를 읽어봤다




주택 입주 대란 현실화 가능성 긴급진단

요즘 가장 뜨거운 경매시장 & 분양 시장 대전망
빌딩 vs 오피스텔 vs 아파트 등 수익형 부동산 전격 분석
부동산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실전 투자 비법
초저금리 시대 부자들이 선택한 재테크 노하우
연예인 자산관리사가 말하는 톱스타들의 부동산 투자 전략
노후파산, 장수악몽 대비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법






궁금한 내용들에 대해서 아주 쏙쏙 파헤쳐 줄 것 만 같은 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이 책을 위해 함게 해준 이들만 해도 엄청 나더라는!!
아 왠지 읽기 전부터 믿음이 팍팍팍!! 생기는 기분
나도 왠지 부동산 박사가 될 것 같고 ㅎㅎ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책을 시작해 봤다


머리말도 지나칠 수 없다
2017년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 말해준다니 꼼꼼히 읽고 넘어가야 된다는!!
2017년 유독 많은 변수가 기다리고 있을 것 만 같은 부동산 시장때문에
괜히 나까지 같이 불안 불안해지고 그래서 더 열심히 (이거라도 안 읽으면 안될 것 같은 생각에)읽고 있는데
이번에 읽은 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는 궁금한 부분부분들을 싹싹 긁어줬던 것 같다.


책은 진행자가 궁금함에 대해 질문을 하고 전문가들이 답해주는 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그래서 무슨  토크쇼 보는 기분도 들고, 부동산 프로그램 보는 느낌도 들고 하더라는
새로운 주제가 시작되기전 옆에는 자문 해준 연사들에 대해서 나와있는데
그래서 인지 뭔가 더 믿음이 갔던 것 같다.


2017년 집값에 대해 너무나도 궁금한 1인 여기 추가 추가요!!!
확!! 바뀔 것 만 같은 부동산 트렌드에 2017년에 집을 사야하는건지, 좀 더 기다려야 하는건지
몹시 몹시 궁금했던 부분들인데, 이런 부분들,
투자를 해야하는 곳과, 하지 말아야할 곳 등등
진짜 간만에 완전 초 집중 하고 봤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험생이 된 기 분으로 ㅋㅋㅋ 완전 열심히 ㅎㅎㅎ


이런 깔끔한 설명 좋다고 ㅋㅋㅋㅋㅋ
죄다 강남강남강남 ㅎㅎㅎㅎ
서울권 청약 유망 예상 지역 뿐 아니라 경기도, 지방까지
아주 속시원히 상담해주신 전문가분들 덕분에
여러권의 부동산 서적을 읽었지만, 그럼에도 부동산 세계에 대해선 아주 미지한 나도
뭔가 째에끔 알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는 ㅎㅎㅎㅎㅎㅎ

부동산 투자 목적이 아니더라도, 한번쯤 읽어두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2017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나도 언능 부동산 똑똑 박사가 되고싶으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