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다이어리 북 (감정 스티커 포함)
스트레스컴퍼니.이승민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감정다이어리북

 

 

 

 

 

 

 

 

 



좀 더 예쁜!! 좀 더 새로운 다이어리를 찾던 제 눈에 따악 들어온 다이어리가 있었어요
위즈덤 하우스에서 나온 [감정다이어리북]
그날 그날의 기분을 간단하게 스티커로 표현할 수 있어서
귀찮아서 다이어리 쓰기 싫어질 때도 꽤 유용하고 좋을 것 같아서 관심을 갖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한 번 써보았습니다용



일단 너무 예뻐요
사진이 조금 노르스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좀 더 밝은 하늘색이에요
사진은 민트처럼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실제 색상이 더 이쁜데 ㅋㅋㅋ 제가 이렇습니다용 ㅎㅎ 사진을 발로 찍는 다는 ㅋㅋㅋㅋ



톡톡 튀는 기분좋아지는 표지
하드 케이스라 1년동안 튼튼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용



 

 

 



스티커보 365장 들어있어요
1년 내내 내 기분을 그날의 나를 책임져줄 이 감정 스티커
이거 진짜 너무 귀엽고 예뻐요
색감도 어찌나 고운지 ㅎㅎㅎ
만족 스러워용




다이어리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글과 함께
스티커 이름을 직접 정할 수 있는 페이지
그리고 2017년 달력이 나와 있어요
이제 정말 2017년 입니다요
아이고 아이고 내 나이 ㅠㅠㅠㅠ ㅋㅋㅋㅋ

 

 

 

 

 




주간 페이지에 감정 스티커를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 동그란 부분에 그날 느꼈던 감정 스티커를 붙이면 되요
그리고 한주동안 수고한 나에게도 한마디 할 수 있는 닭살 코너도 있구요 ㅎㅎㅎㅎ



저는 저 옆에 있는 체크 리스트란에는 그날 읽은 책을 적어 넣을 생각이에요
ㅋㅋㅋ 아님 읽어야 할 책? ㅋㅋㅋㅋㅋ




주간 페이지에 감정 스티커가 들어가니깐
알록달록 너무 이쁘고 귀엽고 깔끔(??)하고 좋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체크 리스트에는 분명 읽을 책, 읽은 책을 적는다고 했으면서
그새 까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걸 적었네요 ㅎㅎㅎㅎㅎㅎ



이번주 부터는 정말로 ㅋㅋㅋ 읽은 책
아니면 구매한 책ㅋㅋㅋ 을 적어야 겠어요 ㅎㅎ
그래요 구매한 책 적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러기엔 칸이 너무 작을까요 ㅎㅎㅎㅎㅎ

 

 



깔끔한 월간 페이지
직접 날짜를 적을 수 있기에 만년다이어리로 활용 가능해요
저는 일찍 받음겸 2016년부터 시작했어용 ㅎㅎㅎㅎㅎ




왠지 막 2016년 12월에는 하루하루 가는 날을 부여잡고
맨날 슬픔슬픔 스티커를 잡고 살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 페이지에 감정 스티커를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 동그란 부분에 그날 느꼈던 감정 스티커를 붙이면 되요
그리고 한주동안 수고한 나에게도 한마디 할 수 있는 닭살 코너도 있구요 ㅎㅎㅎㅎ



저는 저 옆에 있는 체크 리스트란에는 그날 읽은 책을 적어 넣을 생각이에요
ㅋㅋㅋ 아님 읽어야 할 책? ㅋㅋㅋㅋㅋ

 

 

 

 

 

 

 



저도 다이어리 받으면서
감정 다이어리북을 시작해봤어요



지난주에는 몸이 안좋아서 계속 집에서 쉬었던 지라 ㅋㅋㅋㅋ
쓸말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
집 병원 집 병원 ㅋㅋ 뭐 이랬어요 ㅎㅎㅎ
그래서 컴터도 못하고 ㅋㅋㅋㅋㅋ

 



위즈덤 하우스 출판사에서 제작한 다이어리이니 만큼
매달 시작할 때 마다,
스스로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감정 테라피가 적혀 있어요
저는 이런것도 꽤 좋더라구요
매달 새롭게 시작하면서, 스스로 다시 한번 감정도 되잡아 보고 말이죠~
한달에 한 번쯤은 나를 되돌알 볼 수 있는 시간도 갖고
아이디어가 아주우우 굿입니다용



 

 

 

 

 


 

그리고 이건 한달간의 내 감정을 정리 할 수 있는 페이지인데요
내가 한달 동안 갖었던 감정을 체크체크 해보고,
갖고 싶은 감정을 체크해서 선으로 이어주면 되는데요
저도 해봤지용

비록 한달은 안됐지만 성격급한 저는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능 해보고 싶어서 ㅎㅎㅎㅎ

 

 

 

 


제가 갖고 있는 감정 대부분 평온 편안 인데 ㅋㅋㅋ
갑자기 ㅋㅋㅋ 불안해지고 하고 슬퍼지기도 하고 ㅎㅎㅎ
그리고 갖고 싶은 감정은 열정적인 전문적인 막 그런 프로패셔널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해보니 사람안에 들어 있는게 없네요 ㅎㅎㅎ 흥 ㅋㅋㅋ



 

 

 

 

 

 

 



2주간의 나의 감정을 체크해볼 수 있는 페이지인데요
그날 그날의 기분을 체크 해놓고 한버에 쫘아아악 그어주면 내 감정선을 읽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리를 받은지 일주일쯔음 됐는데요
그래서 일주일 정도의 감정 변화를 그어 봤어요
그럭저럭 평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티비도 끄고 인터넷도 끄고 말이죠
요즘 몸상태가 막 좋은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 받는 일은 왠만하면 안하려고 해서 ㅋㅋㅋ
스트레스 요쇼들 예를 들면 뉴스같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이런거 다 끊어내버렸지요 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왼쪽 한편에는 글을 따라쓰면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코너도 있어요
예전에 켈리 공부할때 이런거 따라 쓰는거 많이 해서인지 이런 페이지 좋더라구요



2주동안 있었던 나의 하루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 칸도 있지요
요즘 저한테 가장 간절한건 역시나 치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치킨 맥주 맥주!!

 

 


감정 다이어리북과 일주일을 함께 했는데요, 너무 만족스럽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부디 2017년에는 ㅋㅋㅋㅋ 중간에 멈추는 일 없도록
끝까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용

하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