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배낭여행, 해외여행시 필요할 유럽여행 영어회화

: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얼마전 종영한, 꽃보다할배 이후에 유렵여행, 배낭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더더더더더더 확 올랐지용~~?

봉님이고 꽃할배 보면서, "아 나도 떠나고 싶다"를 얼마나 생각했는지 몰라용~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아는 것도 없고, 영어도 부족해 의사소통에도 고민고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8문장으로 끝내는 여행




brown_and_cony-80



 



책은 여행중에 들고 다니기 편하게 크기도 적당해서 한손에 들기에 딱이더라구용

책의 첫 페이지에는 내 정보에 대해 간단히 기록해둘 수 있게 되있어요


혹시나, 분실하더라도~ 착한님이 줍는다면

혹시 알아용? 다시 내게로 다시 돌아올지


brown_and_cony-36







영어회화 책인 동시에 유럽여행에 대한 가이드북이기도 하기에

이렇게 유렵의 여러나라들을 소개해주고 있답니당


꽃보다할배에

서 나왔던 그리스도 가보고 싶고,

저는 체코나, 스위스, 이탈리아도 가보고 싶네용

아니아니아니 다 가보고 싶습니당. ㅠㅠㅠㅠㅠ

신혼여행이나, 배낭여행으로 많이들 가는 유렵여행~~ 크으 저도 다시 가고 싶어지네용




brown_and_cony-29



 



해외여행시 필요한 필수사항들이 꽤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진짜 처음가는 해외여행일지라도 이 책 한권이면 거뜬할 것 같아용



 



추가적으로 필요한, 꼭 필요한 내용들까지

국제전화 하는 방법이라던지 해외여행 도중 위급상황 발생시 연락할 수 있는 곳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아주 굿입니다용





그리고, 영어회화 책이다 보니

이렇게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간단한 회화들이 책의 중간중간에 나와있어요


간단하지만, 당황하면 갑자기 생각안나는 회화들






친절하게도 발음까지도 한글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표적인 문장이 먼저 나와있고



brown_and_cony-3




 


바로 옆에는 , 쉽게 응용할 수 있게끔 이렇게 이렇게 단어들이 좌르르르를

역시나 한글 발음까지 함께


이거 이거 이거 완전 좋더라구용 ㅎㅎ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15



 



그외에도 호텔 위치 찾는 방법이라던지



 



각 여행지의 맛집이라던가 가볼만한 여행지등이 추천되어 있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에 필요한 필수 영어 회화까지!!!



낯선 곳으로 떠나는 유렵여행에 없어서는 안될 든든한 내 친구가 되어줄

책이랍니다용~








마지막에는 이렇게 CD까지!!









유렵여행 혹은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여행갈때 그냥 가지 마시고 이런 작은 영여회화 책 하나 꼭 챙겨가세용


진짜 다급한 일이 생기거나, 당황하면

알고 있는 단어도 생각 안나고, 머리가 하애지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회화뿐 아니라 이런저런 정보들이 가득한

8문장으로 끝내는 유렴어행 영어회화 강추합니다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