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 - 왜 이리 되는 일이 없나 싶은 당신에게 오스카 와일드의 말 40
박사 지음 / 허밍버드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치킨에 다리하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

분명 저는 책을 받아보기로 했단 말입니다?

책 택배가 오기로 했는데, 기사님이 주고 가신 택배 박스를 보는데 크기가 범상치가 않아서

응? 책이 아닌가?

내가 또 뭐 다른걸 주문을 했었나? 했는데 ㅋㅋㅋㅋ


큼직한 박스가 들어 있었어용

박스에 이렇게 책 제목이 적혀 있는 걸 보니까, 택배가 맞게 온 것 같단 말이죵?

큰 박스는 그냥 이유 없이 아무 이유 없이 행복하고, 설레이기에

사진 후딱 찍고 ㅋㅋㅋㅋㅋ 박스를 후다다다닥 뜯어봤어용 ㅎㅎㅎ



풍성 풍성한 구성으로 내 품으로 온

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

보고만 있어도 행복합니당

아 진짜 허밍버드의 위트 칭찬합니다

아 진짜 ㅋㅋㅋ 센스 대박이지용

온리 닭다리

그리고 콜라맛 하리보

치킨과 콜라

캬아 치콜이 또 진리 아니겠습니꽈아아아 ㅎㅎㅎㅎ

치콜 먹으면서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박사의 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






왜 이리 되는 일이 없나 싶은 당신에게,

오스카 와일드의 말 40

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은 소 제목 그대로

오스카 와일드의 명언, 말을 기본 토대로 해서

음.... 약간 오스카 와일드의 전기 느낌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제목이랑 표지만 보고, 진짜 가볍게 하하호호 웃을 수 있는 그런 코믹스러운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글은 생각보다 진지하더라구요:)

저는 책소개를 발로 읽었나봐요 ㅋㅋㅋㅋㅋ

저는 이게 그냥 가벼운 그런 에세이집인 줄 알았는데,

위트 넘치는 오스카 와일드의 말과 함께 이어지는 박사의 진지한 글이

생각 이상으로 꽤 좋았어요

오스카 와일드는 1854년 생인데,

몇십년이 지난 지금 격하게 공감되는 말들이 진짜 많았어요

진짜 오스카 와일드 스스로도 자신을 찬양하며 천재라 했었는데

맞아요

그는 천재 맞습니다요~!!

거기에 사진 찾아봤더니 패션 감각이 아주 대박적이시더라구요~




상에는 남의 입방아에 오르는 것보다 더 안 좋은 일이 딱 하나 있는데,

그건 남의 입방아에 오르지 않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무관심




요즘 젊은이들은 돈이 전부라고 생각하는데

나이가 들면 알게된다

그것이 사실임을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

진지함과 위트

위트있는 냉소함으로 웃음의 가치를 온몸으로 보여줬던 오스카 와일드




사람은 행복하면 언제까지라도 착하게 살 수 있지만 ,

착하다고 해서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아 진짜 격공 하는 이런 말들

착하다고 해서 행복한 것은 아니다.....




글을 읽기 전에는 솔직히 오스카 와일드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했었는데

박사의 '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을 보면서

그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졌던 것 같다

천재였고, 남들보다 좀 많이 앞서나갔던 그였기에,

자기 자신을 너무 믿다가 조금 비참하게 죽음을 맞이했던 오스카 와일드

간단간단한 에세이만 보다가 오랜만에 이렇게 한 사람에 대해

그의 삶을 통해, 지금의 우리를,

지금의 나를 돌아보고, 고객 수억번 끄덕일 수 있었던 그런 책이었던 것 같다.







책갈피 마저도 센스 넘치는 허밍버드

아 어떡해 ㅋㅋㅋㅋㅋ

이거 책갈피 너무 좋다 ㅋㅋㅋ

돈 많이 들어오는 부적

진짜 진심

센스 넘치는 구성으로

치콜과 함께라 더 행복하게 읽었던 치킨에 다리가 하나여도 웃을 수 있다면


위트, 유머와 진지함의 조화라니

이거 너무 취저라는거




사는게 힘드네요

괜찮아요

뭐가요?

내일 더 힘들거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