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불의 검 12권 (개정판) (완결) 불의 검 (개정판) 12
김혜린 지음 / 대원씨아이 / 2015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바야흐로 90년대, 우여곡절 끝에 완성되었다는 김혜린 작가님의 불의 검! 장장 연재를 끝마치는 데 12년이 걸리셨다고 한다. 내가 처음 접한 건, 고등학생 때 합창부를 하며 보게된 뮤지컬이었는데 그때도 워낙 강렬한 스토리여서 빨려들듯이 한동안 엄청 찾아봤었던 기억이 난다.


최근 카카오페이지에서 불의 검을 3일에 한회씩 무료로 보여주길래 와 반갑다 하고 읽기 시작했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12권 정주행 ㅋㅋㅋㅋㅋ 와 읽는 것만으로도 기가 빨리는 만화 너무 반갑닼ㅋㅋㅋㅋㅋㅋ진짜 주인공들 개고생개고생하는데 내가 다 숨막혀 죽을 거 같음 ㅠㅠ 



제발 살아와다오 아사

아니야 돌아오지 마라 아사

내가 좋아하고 때로 미워지는 내 친구여

나를 피하는 그 하얀 손이

너는 피하지 않겠지 아하-

졸렬한 질투 천박한 애증

마음은 아직도 어려 애비될 자격은

가지지도 못했는데

이겨야 내 벗들을 내가 바로 볼 것이요

이겨야 내 애증이 비열함이 되지 않으리 

(마리한)



어느 어느 날엔가 도살자로서의 나는 죽어

무간지옥으로 가되 오래 전 눈물을 감춰버린

작은 아사는 죽어 죽어 꽃들판에

내 그리운 사람들과 어여쁜 내 동족들과

어깨춤이라도 출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라한)


하늘이시여

저를 흔들림없는 굳건한 나무로 세우시든지

아니면 차라리 들꽃으로 눕히소서

그를 못보아도 괴롭고 그를 보아도 괴롭습니다

(소서노)


더보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