明卵 2003-08-29  

안녕하세요, Bird나무님.
알라딘 서재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니 정말 눈에 많이 띄는 분이시고,
서재 자랑하기에 추천도 되어있어서 와 봤는데,
정말 기대이상이네요!
밑에 남겨진 글을 보고 먼저 소장함으로 달려가 봤답니다.
도움이 많이 되는걸요, 감사합니다. ^^*
해리포터 코멘트 보면서 즐겁게 웃었다는.. 후후...
리뷰는 하나씩 읽고 있어요.
사탕 까먹는 것 같아서 재밌네요.
즐겨찾는 서재에 등록하고 자주 들러야겠어요.
행복하세요.
 
 
_ 2003-08-29 15: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칭찬 감사합니다. ^^; 소장함이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시는 분이 있으시니 정말 다행이네요 ^^ 제가 눈에 많이 띄긴 띄죠? ^^; 책을 읽을 때는, 그리고 리뷰를 적을 때는 진지해지더라도 이런 커뮤니티에서까지 그럴 필요는 없을거라는 생각에 이곳저곳 많이 놀러(?)다니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저도 곧 명란님 서재에 놀러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