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 영어 (2023년) - 섹션별 분권 기출문제집 수능 기출의 바이블 (2023년)
이투스북 영어개발팀 지음 / 이투스북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이투스북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2023수능 #2023학평 #2023학평기출분석 #2023수능영어 #기출의바이블 #기출의바이블고1영어 #기출의바이블영어 #이투수북 #서평

 

 


 

 

고등 교재는 오랫만에 서평쓰느라 듀근듀근 하네요

 

기출의 바이블이야 워낙 유명한 교재니까

두말하면 숨가쁘죠???

왜 때문에 유명한지는 몰랐지만요

 

이번에 기출의 바이블 처음 만나봤는데

세상에나 입소문에는 역시 다 이유가 있는 거라며!!!

 

이투스북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부터 차근 차근 풀어보았는데요

교재가 4권으로 나누어지는 걸 보고

역시 고등은 달라!!!

맘속으로 깜놀했지만 놀라지 않은척!!!

기말고사 끝나고 집에서 놀고 있는 쌩유에게 슬쩍 들이밀어 봅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입아프게 또 얘기해요

중요하니까요!!!!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교재는 4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① 듣기편

② 독해편

③ 정답 및 해설편

④ 특별부록

 

처음엔 많은 권수로 나뉘어져서

진도를 어떻게 빼야 하나 걱정했는데

이렇게 나뉘어져 있으니

학습 스케쥴 잡거나 진도를 뺄 때 훨씬 더 깔끔하네요

 

일단 진도북 한권 한권이 두껍지 않으니 전혀 부담이 없어요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듣기편


 

▲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듣기편

 

 

캬!!!!! 교재 두께 보셔요!!!

완전 얇지요?

기출 완벽 분석해서 꼭 풀어야 하는 문제들만 담아

양에 부담이 없어요

 

고등 영어 공부....

교재 하나 하나가 만만한게 없더라구요

두께부터 내용까지!!!

문제집 첫장 풀기도 전에 질리는데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가 가장 접근성이 좋네요

 

 

 

 

 

 


 

교재를 추천해 주시고 감수해 주신

전국의 학원 선생님들께 무한감사를 드립니다

선생님들의 노력과 땀 덕분에

아이들 없는 시간에 가장 효과적인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장장 몇페이지에 걸친 선생님들 리스트를 보니 왠지 믿음이 가고요

울 동네에 있는 학원 중에

어느 학원 쌤이 함께 작업하셨나 찾아보게 되어요

이왕 보낼꺼면 뭔가 더 믿음이 가는 선생님이 좋잖아요

 

 

 

 

 

 

 


 

2019년부터 2022학년도 9월 전국 연합 학력평가까지

총 12회가 수록되어 있어요

학습 스케쥴은 복습을 넣어서 총 2주 학습 커리큘럼입니다

학습 커리큘럼이 짧아서 넘 좋으네요

 

학년 별로 나뉘어져 있지만

6주 정도 하면 고2와 고3까지의 기출을

확실히 공부할 수 있는 건가요???

 

막 의욕이 뿜뿜해지잖아요

 

그래 아직 늦지 않았어

 

일단 고3까지의 기출 영어의 맛을 보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큰 그림도 그려볼 수 있을 듯 해요

 

 

 

 

 

 


 

2022년도 9월 고1 전국 연합 학령평가 풀어보았어요

 

 

 

 

 

 

 


 

저도 학교 다닐 때 이런 문제 유형을 가장 어려워했는데

쌩유는 제 아들이 확실합니다!!!

Dictation 하면서 문장을 완성하고

문장을 보면서 스스로 오답을 찾을 수 있어 좋으네요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듣기편의 장점은

Dictation을 할 수 있어요 ^^

채점을 하고 틀린 문제만 해도 되고

전체적으로 다시 들으며 한번 더 집중듣기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남자애들은 이런 거 느무 느무 하기 싫어라 하는데

빈칸을 채우는 부분이 많지 않고

문제를 푸는데 키포인트가 되는 부분만 채우면 되어서

부담이 없나 봐요

 

인상 한번 안 쓰고 곱게 문제집 푸네요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독해편


 

▲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독해편

 

 

 

 

 

 

 

 


 

총 20강이 준비되어 있어요

하루에 1강씩 주제별로 학습을 할 수 있어요

학평에 나온 기출을 유형별로 묶어서 학습 할 수 있어요

 

 

 

 

 

 


 

처음에 듣기평가 문제답을 보고 채점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

다 틀려가지고 심장이 철렁 하더라구요

 

정신을 차리고 다시 보니

독해는 2권이라 뒷쪽에 답이 따로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채점하면서 식은 땀 흘리는 거 오랫만이네요

5번과 6번 척추를 오랫만에 한번 접어줘야 하나

채점 색연필을 부여잡고 부들부들 떨었네요

 

아직은 난이도가 별 한개라 틀린 문제 없이 잘 풀고 있어요

 

레벨별로 문제가 조금씩 어려워지니까

아이들이 처음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고

점점 어려워지는 문제에 적응을 할 수 있어 난이도 조절도 좋으네요

 

일단 지문이나 이런 건 학평 기출이니 말해 무엇!!!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정답 및 해설편

 


 

▲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1권 정답 및 해설편

 

 

 

 

 

 


 

1권이 듣기인지라 듣기문제부터 답이 나와요

정답이 모여 있고

아래에 문장이 나열되어 있어서

Dictation도 이걸 보고 채점하면 되지요

 

 

 

 

 

 

 


 

그리고 뒷쪽에 독해는 한문제 한문제 해설이 되어 있어요

근데 지문분석이 꽤 꼼꼼하더라구요

아이들 정답을 맞추어도

해설지는 꼭 챙겨보라고 해야 겠어요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기출 EXTRACT


 

▲ 2023 최신 학평 기출 완벽분석,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영어 기출 EXTRACT

 

요거 요거 요물!이더라구요

최근 3년간의 고1 기출 어휘리스트와 문법 리스트를 뽑아서 따로 공부할 수 있어요

 

 

 

 

 

 

 

 


 

강의별로 문제별로 어휘 리스트가 정리되어 있어요

아는 단어 모르는 단어 체크리스트가 있어요

 

 

 

 

 

 

 


 

그리고 문법도 따로 정리해 두었어요

문법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류씨인지라...

고등 문법은 특히 종합적으로 나와서

쌩유가 물어보면 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마다 영어 학원 강사인 동생한테 SOS를 보내는데...

이렇게 문법만 따로 모아 드릴 할 수 있으니 넘 좋으네요

 

 

 

 

 

 


 

문법 문제에 대한 정답지 입니다

풀이를 보면 이해가 되실까요?

되야 하는데!!!!

그래야 아이들이 교재를 보면서 혼자 공부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잘 모르겠D;;;;

근데 다행히 쌩유는 읽어보면서 고개를 끄덕이네요

 

 

 

 

 

  

왜 다들 '기출의 바이블' '기출의 바이블' 하는 지 알겠어요

할 거 많은 아이들이 가장 효과적으로 실력을 체크할 수 있는 교재 같아요

부족한 부분을 찾아 구멍을 채워줄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교재네요

딱 떨어지는 고등영어 교재!!!

 

2학년 3학년 교재도 다 풀려야 겠어요

오랫만에 으싸 으싸 하게 만드는 교재를 만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