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앞서가는 광고인의 비밀문서
신강균 지음 / 비앤비(B&B) / 2002년 3월
평점 :
품절
제목이 조금 거창하긴 하지만 이 책은 분명 많은 것을 담고있다. 여러 예제들과 실제 사례들이 많이 있다. 인쇄가 약간 특이하고 돈도 좀 많이 들였을것같다. 광고의 입문서라기보다는 이미 전공하고 있는사람들이 실무쪽으로 여러사례들을 보고 싶은 광고학도들이 읽으면 좋을 듯 싶다. 그리고 생각보다 책의 분량이 꽤 많고 이곳저곳 볼거리도 많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읽어보길 바란다. 챕터로 구성되어있어 보기도 편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