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가벼워지는 주스 다이어트 - 5kg 감량효과 제대로 나타나는 로푸드 디톡스
김민정 지음 / 소울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울 ] 내 몸이 가벼워지는 주스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살이 빼겠다는 다부진 생각은 그만두기로 했다.

대신에 로푸드 디톡스라는 부분에 나의 눈이 번쩍 뜨게 되었다.

내 몸에 그동안 유해한 것들이 쌓인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으나 ... 관리라는게 그렇게 쉽게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었다.

신랑과 가끔 거하게 한잔하기도 하고, 운동은 하돼 영 개운한 감이 없었다.

그래서 내몸의 쌓인 독을 없는게 최선일 듯 싶다.

몸이 가벼워진다는 느낌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날아갈 듯이....구름처럼....

 

 

 

눈여겨 본 것은 맛과 어디에 좋은지 그리고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는지다.


먼저는 집에 있는거로 쉽게 해먹고 싶다라는게 나의 생각이고 그걸 꼭 해먹어야지 하면 항상 하나씩 잊고 사는 경향이 있기에 있는거로 활용하는 방법이 좋을 것 같았다.


맛도 그렇지만 계절에 맞는 음료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약간은 있다.

아님 차례부분에 그렇게 구분했으면 더 찾기 쉬웠을 것 같다.

일주일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건 너무 혁신적인 것 같다.

오늘은 무얼 해먹나 고민이 없고 장보기도 쉬울거다

 

그 다음에 눈여겨 본 것은 샐러드와 스프, 보울이다.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양소가 풍부하고 포만감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샐러드를 좋아하는 평범한 나한테는 만세하고 환영했다는....후문이...


그런데 책이 내손에 들어오는 날 우리집 믹서기는 하늘로 가셨고 곧 주문을 했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는 믹서기를 기다리고 있다.

제발 빨리 와서 나의 몸에 든 독을 빼주렴...


나이가 한살 한살 들면서 느끼는 건 운동도 당연 중요하다.

그런데 아프지 않는 것, 건강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 요즘 드는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