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0층 집, 고양이를 찾아라! - 6.5m 길이로 펼쳐지는 아코디언북 ㅣ 미래그림책 126
스기타 히로미 그림, 야스이 스에코 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30층집 고양이를 찾아라
지금도 비슷한 종류의 책들이 많죠.
저희집에도 100층이 나오는 책들도 있지만 읽어주고 설명해주기에는 살짝 너무 긴 느낌이 들긴했죠.
그래도 자연스럽게 숫자를 접하게 해줄 수 있어서 언제나 환영했죠.
30층 집, 고양이를 찾아라는 100층보다는 조금더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책이랍니다.

1층에 살고 있는 할머니가 키우는 30마리의 고양이들이 택배 아저씨가 물건을 배달하려고 하는 중에 열린문틈으로 나간다는 상황도 재미있고 귀여운 고양이들을 찾는 재미도 술술하죠.
어느 누구도 숨은 그림찾기를 싫어할 수 있겠어요.
모두 좋아하는 하는 것중에 하나 숨은 고양이를 찾는 거죠.
각층마다 직업도 여러가지 거기에 상황들도 여러가지라 직업이나 새로운 상황등을 접할 수 있기도 해요!!!
사진사, 의사, 발레 선생님, 선생님이 수업하는 상황, 수족관도 있고 수족관위에서 낚시하는 사람들까지, 왕은 물론이고 연구소의 한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페이지, 음악회, 요리사, 웨이터, 연극, 생일파티하는 상황에 너무 많은 상황이나 직업들이 나와 있어서 오!! 간접적으로 직접을 알 수 있기도 하죠.
이런걸 일석이조효과라고 하죠.
고양이 찾기만 할 수 있는 책이 아니라는 거죠.

30층 집, 고양이를 찾아라는 6.5미터 아코디언북이라서 이리 누워서도 볼 수 있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책이랍니다.
길게 길게 하나 하나 싸우지 않고 펼쳐볼 수 있는 아주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썽군이 펼쳐놓고는 이리 보니 어찌나 웃음이 나오던지 한참 보고 웃었답니다.
가장 마지막페이지에는 고양이들을 모두 찾아서 안도하는 할머니의 모습에 모두 즐거워했죠.
한마리 한마리씩 숫자를 헤아려가며 찾아보면 더 재미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