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케이크의 습격 블랙홀 판타지동화 1
필립 리브 지음, 사라 매킨타이어 그림, 위문숙 옮김 / 주니어김영사 / 2014년 11월
평점 :
절판




지금보다 더 발달한 시대에는 우주다른곳으로 갈 수 있다면 어디를 가보고 싶으세요?

지구를 떠날 수도 있을까? 

우주하면 먼저는 스타워즈가 떠올라요. 

아직 경험을 해보지 못한 미지의 세상이기도하고 왠지 블랙홀처럼 한번 빠져들면 절대 빠져나올 수 있을것 같은 곳도 있고 어떤 생명체가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


공상과학만화에서만 나오는 상상속의 세상이다라고 단정짓기에는 너무 빠르죠. 


따분하고 티비와 휴대폰에 죽어라 붙어달기보다는 책장을 넘기며 상상못한 다른 세상을 생각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지구에서 달까지 가는데 며칠이 걸린다는 멀고도 가까운 미래.

아스트라는 아주 먼 샛별나라로 여행을 가야한다. 

구백구십구년의 시간동안 수면캡슐로 들어가서 잠을 자면 우주선 스스로 조정해서 샛별나라로 간다.


아스트라는 구백구십구년동안 아무것도 안먹을 생각하니 먹을거리가 저절로 땡겨서 냠냠이 9000에게서 아주 환상적인 케이크를 원했다. 

작동중인 냠냠이 시스템 


케이크를 기다리는 아스트라 하지만 아빠가 이끌려서 수면 캡로 들어가서 자게 되는데 ...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깨어버린 아스트라 

우주선에는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아스트라는 가족이 걱정이 되어 가족을 찾아가보지만 모두 잠들어있었고 ...

아스트라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는걸 깨닫게 되는데.


별안간 냠냠이 기계에서 케이크 괴물이 나타나는데.

필빔과 아스트라는 조정실을 향해 가는데 과연 잘 찾아가서 케이크 괴물을 무찌를수 있을까요?




포크가 가장 큰 재산인 포글라이트들과 정찰대원인 아무게 무서움까지 만나게 되고, 아스트라는 로봇인 필빔과 함께 괴물케이크를 무찌르고 냠냠이 9000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을까요?


아스트라 가족들은 무사히 샛별나라의 여행을 끝낼 수 있을련지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 궁금하죠



미지의 세계인 우주! 상상만 했던 그일이 여기 있네요.


잠시 지루하고 재미없는 일상은 그만!!! 

휴대폰과 티비에서 눈을 떼고 아스트라와 함께 환상의 우주 여행과 상상가득한 이야기들 읽으면서 하하하 웃을 수 있는 판타지 동화!  어떠세요?



방학동안 즐겁게 읽을 거리를 준비하는거 잊지마세요.



그리고 우주케이크의 습격처럼 우리의 미래는 어떤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해지기 까지 하네요.

정말 수면캡술이 발명 될 수 있을지, 며칠동안 여행하면 달까지 갈 수 있을지 

우리의 미래에 대한 무한 상상해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혹시 우리가 상상했던것을 기반으로 발명되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