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피니와 퍼브의 엄청난 과학 실험 ㅣ 디즈니 피니와 퍼브
존 그린 지음, 윤영 옮김 / 예림아이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첫장에는 등장인물들과 목차가 설명되어 있답니다.
유명한 피니와 퍼브뿐만 아니라 캔더스, 오리너무리 페리외 모두가 소개되었있어요.
1장은
1. 와! 젤리괴물이다. 는 피니와 퍼브가 수영장에 젤라틴을 쏟아놓고는 젤리 트램펄린을 만들서 놀고 있는데 두펀슈머츠 박사의 악당제조기에 맞고는 젤리트램펄린이 괴물이 되고 말았는데 오리너구리 페리가 잘 해결 할 수 있을까요 ?
2. 지상 최대의 물미끄럼틀! 아이들이 영국의 할머니댁으로 놀러왔어요. 그런데 피니와 퍼브가 캔더스 몰래 무언가 꾸미는것 같아요. 그래요 영국의 유명한 빅벤에 미끄럼틀을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듀펀슈머츠 박사가 빅벤을 집에 놓으려고 하고 있어요 오리너구리 페리가 이번에도 박사의 계획을 무산시킬수 있을까요 ?
2장은
1. 페리는 어디에? 오리너구리 페리가 캔더스때문에 집을 나가게 되었어요. 피니와 퍼브는 오너구리 유인기를 만들어 다시 페리를 부를 생각을 하는데 과연 페리는 어디에 갔을까요?
2. 악당 첩보요원 겸둥 토끼! 신기한 투시안경을 피니와 퍼브가 주문했지만 그건 진짜가 아니였어요. 그래서 피니와 퍼브가 진짜 투시안경을 만들어요. 그시각 악당 첩보요원 토끼가 오리너구리 페리의 은신처에 침투해서 중앙컴퓨터를 해킹하려는데.. 오리너무리 페리가 이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까요?
3장은
악당 외계인이 나타났다!
피니와 퍼브가 커브볼 기계 성능을 시험하다 그만 야구공이 외계인의 우주선에 부딪쳐서 외계인의 우주선이 망가지고 말았어요. 피니와 퍼브가 외계의 밉의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도착했는데 거기에는 나쁜 악당 외계인이 피니와 퍼브를 가두려고 하고 있어요.
피니와 퍼브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영영 갇혀버리는건 아니겠죠?
4장 공룡의 세계로 출발!
피니와 퍼브가 자연사 박물관에 도착했어요. 피니와 퍼브가 가만히 있으면 피니와 퍼브가 아니겠죠. 즉석사진기를 타임머신으로 고칠 계획이랍니다.
피니와 퍼브 그리고 캔더스 누나까지 모두 공룡이 나오는 시대로 타임머신을 타고 갔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공룡의 추격을 당하는데 과연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요?
5장 뒤죽박죽 시간여행!
피니와 퍼브가 다시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로 왔어요.
캔더스의 미래의 모습이 피니의 퍼브의 실험에 대해 엄마한테 알리게 되는데
피니와 퍼브가 다시는 과학실험을 못하게 되는 걸까요?
1~5장까지의 만화의 내용이 끝나면 부분에 과학정보가 있답니다.
그부분에는 앞장의 내용에 등장했던 젤리, 화석, 투시, 동물의 시계등에 대한 설명등이 나와 있어요.
그래서 앞부분에 대한 의문점등을 알려줄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그 설명 역시 딱딱하고 지루하지 않고 짧막하니 아이들에게 설명하기 좋게 나왔있답니다.
과학은 지루해라고 생각하지마시고 피니와 퍼브처럼 신나고 재미있게 과학을 알려주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큰아이는 외계인을 찾으러 가는 우주선을 그렸답니다.
이 우주선을 타고 까만 우주로 날아가서 외계인을 찾아서 같이 놀고 싶다네요.
중간 중간 젤리는 어떻게 만들어지고 비는 왜 오는지 물어보기도 했구요.
끝부분에 공룡부분에는 티라노스의 발자국이 얼마나 큰지 캔더스의 모습은 너무 작다며 웃기도 했답니다.
외계인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밉이 너무 귀엽고 행성책을 가지고 와서 우리가 사는 지구와 태양을 돌아가며 보고 밉이 어디에 사냐고 물어보기 까지 해서 진땀을 흘리기까지 했네요.
저희작은아이는 공룡의 세계로 출발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웃었답니다.
아직은 너무 어리지만 피니와 퍼브를 좋아하는 아이인지라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어리지만 글자 형태로 된 책이 아니라 만화형태라 만화만으로 봐도 이야기가 만들어지는것 같아서 더욱 딱딱한 과학책을 신나게 볼 수 있었답니다.
캔디스 누나가 언제나 엄마에게 피니와 퍼브의 과학실험을 알리려고 애쓰는데
캔디스 누나 조금만 참아줘요
피니와 퍼브의 실험에 조금만 협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