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 : 바넬로피의 도전 주먹왕 랄프 게임북 시리즈
달리출판사 편집부 지음 / 달리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줄거리와 인물소개편도 소개되어 있어요.

 

랄프의 줄거리는 게임 '다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역할을 맡은 랄프.

그러다 보니 사람들한테 미움을 받지만, 사실 랄프는 나쁜 악당이 아니에요.

같이 어울리고 싶고, 사랑 받고 싶은, 우리와 다를 바 없는 친구랍니다.

반면, 같은 게임에서 랄프가 부순 건물을 고치는 펠릭스는 사람들에게 듬뿍 사랑을 받습니다.

파티에 초대도 받고, 메달과 파이도 받지요.

아무도 나에게 메달을 주지 않는다면 내가 스스로 메달을 찾겠다는

마음으로 랄프는 다른 게임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슈가 러시에서 말괄량이 바넬로피를 만납니다.

처음에는 서로 으르렁거리지만, 어느 순간부터 착한 영울이 되고 싶은 랄프와

경주에서 우승을 하고 싶어하는

바넬로피는 함께 한바탕 신나는 모험을 하게 되지요.

과연 랄프와 바넬로피는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주먹왕 랄프와 펠릭스, 칼훈 병장, 바넬로피, 킹캔디, 사워 빌이 소개되어 있어요.

 

 

 

 

 

 

 

틀린 그림 찾기중 하나랍니다.

 

자세한 설명까지 나와 있어요.

 

저희 아이는 5개는 잘 찾는데 꼭 2개는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이 이런 찾기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만큼 끝까지 집념있게 집중해서 찾았어요.

 

 

 

 

 

 

순발력 게임이예요 .

 

찾기게임과 가로세로 나열된것 표정 찾는 빙고게임,

어떤 모양을주고 그모양을 찾는 주제찾기게임,

그리고 스도쿠에 나누기 게임과  같은모양 찾기까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게임들이 가득하네요.

 

 

정해진 시간도 나와 있어요.

하지만 저희 집 아이는 아직 그 정해진 시간안에는 못하네요

그래도 하려고 열심히 찾아보고 열심히 생각하는 모습까지 대견하게 생각되네요 .

 

 

 

 

 

 

숨은 그림 찾기!

 

어떤것들이 숨어 있을까요?

 

아이한테 작은 힌트를 주면 아이는 대단한 관찰력을 작은 그림을 찾아내고 있으니까요.

저희 큰아이는 숨은 그림 찾기의 대가인지라 너무 잘 하네요.

너무 좋아해요 *^^*

 

 

 

 

미로찾기 게임

 

미션도 있어서 한길한길 아이들이 생각하면서 길을 찾아야하는 게임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갔던길을 다시 갈 수 없고 쿠키는 빠짐없이 모두 주워서 랄프에게 갔다주어야하니까요.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게임중에 하나예요.

아이들이 집중도 해야하고 길을 예상해서 가야하는 그만큼 생각도 많이 하게 되는고

너무 즐겁게 하는 게임중에 하나죠.

 

 

하지만 저희 아이는 다시 갔다길로 마구잡이로 다시 가서 랄프에게 쿠키를 갔다주네요. 

 

 

 

 

 

 

 

 

 

 

 

 

 

창의력만들기까지!!!

 

 

주먹왕 랄프 /  바넬로피의 도전이 오던 날 부터 만들었어요.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줄 전 이제야 알았어요.

가위질하지 않고 바로 손으로 꼭꼭 뜯어서 만들었어요.

 

신나서 택배아저씨가 오던 그날 다 만들었어요.

 

 

 

 

 

 

주먹왕 랄프를 알지 못하는 아이라도 줄거리, 주인공들 소개까지 수록되어 있어서

 랄프에 대해 잘 알 수 있을것 같아요.

주먹왕 랄프를 본 아이라면 더 많이 좋아할 것예요

저희 아이도 엄마 이거 저번에 본거였자나 하면서 인물들 이름을 말해가며

 저한테 설명해주더라구요.

 

게임은 미로찾기와 틀린그림찾기, 창의력 만들기, 숨은그림찾기, 순발력게임등이

 수록되어 있어요.

첫번째는 못했지만 몇번이고 찾아보고 자세히 들여다 보니까

두번째는 조금 더 빨리 찾고 세번째는 더 빨라지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만화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보기에 너무 재미있어요.

 

아이들의 집중력과 순발력, 관찰력 그리고 창의력 만들기까지 혼자서도 척척!

향상 시킬 수 있는 게임북인것 같아요.

 

주먹왕 랄프 - 바넬로피의 도전 덕분에 저희 아이가 게임의 재미를 알게되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