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미술 표현교실
오현숙 지음 / 예경 / 2000년 3월
평점 :
절판


처음 아동미술을 시작하면서 무엇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막막했었던 때가 있었다. 어디에서 자료를 구해야 할지도 몰라 인터넷부터 뒤져 여기 저기서 자투리 자료를 모아 정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모하기도 했었다. 그러다 우연히 유아잡지에 실린 이 책의 광고를 보고 다른 몇 권의 책들과 함께 인터넷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그리고 얼마나 만족스러웠는지.... 마치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었다. 다른 책들이 표현기법의 일부분만 장황하게 설명하거나 쓸데없이 많은 예시작품을 실어 놓은 데 비해 이 책은 모든 기법을 한데 모아 놓고 초보자도 쉽게 해볼 수 있을 만큼 어렵지 않은 예시작품들과 간략한 설명이 덧붙여져 있다. 어린이 미술을 교육하고 계신 분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므로 적극 추천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