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사무라이 스도쿠 1000 - 전 유럽을 중독시킨 결합형 스도쿠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아르고나인)
손호성 지음 / 아르고나인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전유럽을 중독시킨 결합형 스도쿠 사무라이스도쿠

사무라이스도쿠는 스도쿠를 퍼트린 영국과 유럽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퍼즐입니다. 각종 신문, 잡지 등의 연재지면에서 스도쿠를 대신하여 사무라이스도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스도쿠와 스도쿠가 결합된 사무라이스도쿠는 시각집중력과 논리사고력을 발달시킬 수 있으며 기존 스도쿠에 만족하지 못하는 스도쿠매니아를 위한 최고의 퍼즐입니다.

총 5개의 스도쿠 문제가 결합된 모양이 사무라이 옷과 비슷하다고 영국에서 붙여진 이 이퍼즐은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퍼즐입니다.


사무라이스도쿠 표지
친환경 재생용지와 콩기름잉크로 제작하였으며 이지바인딩으로 책이 확 펴집니다.


64페이지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퍼즐 포켓북을 부록으로 제공 (한정판)

이지바인딩으로 확 펼쳐지는 사무라이스도쿠

이지바인딩으로 확 펼쳐지는 사무라이스도쿠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의 그래코 라틴 스퀘어의 최신 변형판인 사무라이스도쿠

5개의 스도쿠가 결합되어 마치 사무라이가 입는 옷과 같다고 영국에서 붙여진 이름의 사무라이 스도쿠(일본과 관계 없습니다.)

총 201문제 일반 스도쿠 문제로 치면 1005문제에 해당합니다.

결합형 스도쿠의 재미로 유럽신문이 전부 사무라이스도쿠를 연재하고 있으며 유행은 점점 세계로 퍼지는중!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가 만든 스도쿠를 결합한 사무라이스도쿠1000은 총 201개의 문제 즉 1000+5개의 스도쿠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신문이나 잡지 등에 연재되는 스도쿠 퍼즐을 우습게 푸는 매니아를 곤혹스럽게 할 정도로 많은 양을 자랑합니다.

단순히 5개의 문제가 결합된 것이 아니라 하나의 힌트가 다른 블록의 스도쿠 문제를 풀어야만 하기 때문에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고난이도 퍼즐을 즐기는 매니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책은 퍼즐을 풀기 좋게 쫙 펼쳐지는 이지바인딩을 채택하여 출퇴근시, 여름휴가나 방에서 쉴 때 풀기 좋은 제본방식을 택했고 아이들과 성인들의 건강을 위해 콩기름잉크와 친환경인증의 재생용지를 사용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