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내가 모르는 선배의 100가지 사실 02 - S Novel 내가 모르는 선배의 100가지 사실 2
토가이 아오이 지음, 후미 그림, 고나현 옮김 / ㈜소미미디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뛰어난 필력을 바탕삼아 독특한 포맷으로 전개되는 이야기입니다. 소재 하나하나가 꽁냥달콤해서 귀중한데, 혹시라도 늘어질까 작가가 사정없이 탁탁 끊어버리는게 인상깊네요. 조금 더 보고 싶다는 마음에 아쉬울 정도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3권이 아직 없다는 것 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