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내가 연인이 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 3 - S Novel+ 내가 연인이 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 3
미카미 테렌 지음, 타케시마 에쿠 그림, 정백송 옮김 / ㈜소미미디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괴멸적 자기비하 여주의 자폭과 뻔뻔함이 하늘을 찌르는 작가의 폭주가 이루는 대폭소계열 우당탕탕 코믹스토리. 그러면서도 상냥함이 가득 묻어나는 따뜻한 이야기. 동시에 대담한 이야기 구성이 빛을 발하는게 작가의 내공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교차하는 순간, 전개에 큰 흐름이 생기면서 4권을 기다리지 않을 수 없게 만듭니다.
그리고 대놓고 백합이지만 주인공에게 남주인공의 요소가 짙어서 남성향 백합이 되겠네요. 하지만 괜찮아, 무슨 색깔이든 백합은 백합이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