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ticket 2005-02-14  

하여간 물만두님은,,언제나 일착이셔요..안녕하세요, 갈색빵님..
전 저 머얼리 홍콩에 사는 올리브 아줌마여요. 물만두님의 언니고요,,(설마, 친동상은 아니구요,,알라딘 자매,,) 마태우스님의 서재엘 잠깐 들렸다가 갈색빵님을 뵙게 되었네요. 제가 "빵"이라면 거의 다 좋아하는지라, 역시나 얼른 달려 왔읍니다. 반갑습니다..
 
 
책읽어주는홍퀸 2005-02-15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달려오셨사와요,.암것두 볼거없는서재를 위하야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저두 언능달려갔다오니라 이제야 코멘트를 달고있네요..반가워요..더군다나 빵을 좋아하신다니..담에 빵파티라도 함 해보자구요~제가 조아라하는 물만두도 함께 곁들이면서요~ㅋㅋ